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인천시 인터넷신문 'I-View' 3기 기자단 모집

담당부서
대변인실 (032-440-8304)
작성일
2014-04-08
분야
-
조회
8596




인천시는 아시아경기대회는 물론, 인천시의 구석구석 생생한 이야기를 취재하게 될 인천시 인터넷신문  ‘I-View 3기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인천시와 기자단 활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글쓰기를 좋아하고 적극 적인 취재활동이 가능한 사람, 인천시에 애정이 있고, 시 정책에 관심이 있는 사람, 자신의 블로그나 SNS활동이 가능한 사람을 우대합니다.

지원 희망자는 아래 지원서를 내려 받아 4월 10일부터 4둴 30일까지 이메일(media_ic@naver.com)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서류심사와 면접,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 기자단은 'I-View'의 공식 명함을 가지고 활동에 임하게 되며, 기자단 워크숍은 물론 인천시 주요행사에 참가해 취재 활동을 하게 된다. 특히, 올해 인천에서 열리는 2014아시아경기대회의 각 경기장에 파견돼 생생한 현장 취재활동을 겸하게 됩니다.

시는 취재에 따른 활동비를 지원하며, 1년간의 활동을 완료하게 되면 수료증도 발급한다. 특히, 활동이 왕성한 기자에 대해서는 시장상을 추천할 방침입니다.



기자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시 대변인실 미디어팀(☎440-8304)으로 하면 됩니다.





지원을 원하시면 옆에 첨부된 '기자단 지원서'를 눌러주세요 →
기자단 지원서







인천시 인터넷신문 'I-View' 기자단 모집



 
첨부파일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