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이원재 청장, SCM생명과학 찾아 바이오 기업 지원 방안 논의

-SCM생명과학 등 바이오 기업간 협업 통해 송도 바이오클러스터 발전 기대-

담당부서
신성장산업유치과 / 박재현 (032-453-7363)
제공일시
2020-10-21
조회수
1155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이원재 청장이 지난 20일 송도국제도시 입주기업인 SCM생명과학을 방문, 송도 바이오 클러스터에 자리잡은 바이오 벤처 기업들에 대한 지원 방안 등을 모색했다고 21일 밝혔다.

 

○ 이청장은 이날 이병건 SCM생명과학 대표 등의 안내로 연구 및 제조시설을 둘러보고 바이오 기업들간 협업과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 SCM생명과학은 지난 2014년 7월 창업한 세포치료제 전문 바이오 기업으로 송도 바이오클러스터 입주기업들과의 기술교류와 연구시설 확충 등을 위해 올해 6월 송도에 입주했다. 면역 질환들의 근원적 치료와 재생의료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술을 갖고 줄기세포에 기반을 둔 면역질환 치료제와 면역세포에 기반을 둔 항암 치료제를 연구, 개발하고 있다.



○ 이원재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세포치료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SCM생명과학의 송도 입주는 바이오 기업들간 협업을 통한 송도 바이오클러스터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바이오벤처 등 입주 기업들의 발전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201021 보도자료(이원재 청장 SCM 생명과학 찾아 바이오기업 지원 방안 논의).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