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

-- 초기 설계부터 제조, 가공, 판매, 마케팅 까지 --

담당부서
농촌자원과 / 송옥영 (032-440-6935)
제공일시
2021-04-09
조회수
412

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 관련 이미지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가공 창업농 및 예비 가공창업 농업인(강화, 옹진 제외)을 대상으로 시설설계부터 제품개발, 유통 등 가공 창업 전 과정에 대한 현장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사업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며, 기존 소규모 가공 창업농업인이나 농식품 가공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농 혹은 현재 농촌체험 및 교육농장을 운영하는 농가로서 가공체험 프로그램을 연계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농업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컨설팅 세부 분야는 시설설계, 제품개발, HACCP인증, 온라인 홍보 마케팅 등으로 대상자 선정 후 대상자 특성에 맞는 컨설턴트를 배정해 1대1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을 병행 지원할 계획이다.

조영덕 인천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농산물 가공창업에 관심있는 농업인들이 사업 초기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추진 할 수 있도록 전문가 현장 컨설팅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ncheon.go.kr/agro)를 참고하거나 자원활용팀(☎440-6935~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지파일
noname07.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7 (농업기술센터)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7 (농업기술센터)인천시 가공창업 농업인 현장 컨설팅 지원.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