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아이들과 할머니·할아버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행사 열려

-- 인천서부여성회관 내 어린이집,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앞두고 가정의 소중함 되새겨 --

담당부서
서부여성회관 / 김수민 (032-458-7354)
제공일시
2022-05-05
조회수
474

가정의 달 행사

인천광역시 서부여성회관에서 지난 4일 아이들과 조부모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행사가 열렸다.

 

회관에 위치해 있는 구립서부여성회관어린이집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됐다. 어린이집에 다니는 약 40여명의 원아들과 조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 날을 앞두고 마련된 뜻깊은 자리다.

 

어린이집 원아들이 조부모님께 전하는 사랑의 편지 낭독 및 카네이션 전달, 장기자랑 순으로 이뤄졌으며, 화창한 날씨 속에 손주들의 재롱이 더 해져 할머니, 할아버지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정인숙 시 서부여성회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제한 후 약 2년여 만에 서부여성회관어린이집 원아들과 행사를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사회교육 서비스 제공뿐 아니라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파일
가정의 달 행사.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4 (서부여성회관) 아이들과 할머니 할아버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행사 열려.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4 (서부여성회관) 아이들과 할머니 할아버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행사 열려.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