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검단선사박물관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

-- 6.27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 신청 접수 --

담당부서
검단선사박물관 / 박은미 (032-440-6796)
제공일시
2022-06-23
조회수
366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 포스터

인천광역시는 검단선사박물관에서 물리적·시간적 사유로 박물관 관람이 어려운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홈 러닝 교육프로그램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 프로그램은 각 가정에서 검단선사박물관 온라인 상설 전시와 선사시대 주제의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영상을 시청하며 선사시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빗살무늬토기 모양의 조명을 직접 만드는 홈 러닝 교육이다.

이번 프로그램이 선사시대에 대한 학습 효과도 올리고 만들기 체험을 함으로써 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김명석 인천시 검단선사박물관장은 “여러 사정으로 박물관 관람이 어려운 가족이 가정에서 박물관 홈 러닝(Home Learning)에 참여함으로써 좋은 추억도 쌓고 자녀들의 교육적 효과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 시내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어린이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6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인천광역시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www.incheon.go.kr/museum)의 새소식(교육 및 행사) 게시판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문의) 032-440-6792, 6797
이미지파일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 포스터.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8 (시립박물관) 검단선사박물관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8 (시립박물관) 검단선사박물관에서 즐기는 슬기로운 박물관 꾸러미.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