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어려운 과학이론, 놀이로 배운다

-- 7.9 ~ 8.3, 미추홀도서관 1층에서 「어린이 과학교구체험 특별전」 개최 --

담당부서
정보정책부 / 이명희 (032-440-6666)
제공일시
2022-07-06
조회수
286

홍보 포스터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오는 7월 9일부터 8월 3일까지 미추홀도서관 1층에서 「어린이 과학교구체험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추홀도서관은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도서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어울림터 전시실과 1층 로비 등의 공간에서 다양한 전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천어린이과학관과 협력해 진행되며,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과학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체게임’,‘지구를 지켜라’,‘분자구조 퍼즐’ 등 과학이론을 놀이와 함께 쉽게 배울 수 있는 체험교구 14종을 4주 간 전시할 예정이다.

김원연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장은 “도서관을 찾는 어린이들이 과학교구를 직접 체험하고 관련 도서를 읽으며, 과학을 즐겁게 학습하고 사고력을 향상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는 인천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미추홀도서관 누리집(www.michuhollib.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파일
홍보 포스터.png 다운로드
첨부파일
(1) 6 (미추홀도서관) 어려운 과학이론, 놀이로 배운다.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1) 6 (미추홀도서관) 어려운 과학이론, 놀이로 배운다.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