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송도국제도시 개업 공인중개사 중개 실무 역량 교육 행사 열려

-부동산 거래 신고방법·세무 실무 등 교육…김진용 청장 “IFEZ 가치 높이는데 최선”-

담당부서
도시건축과 / 마선미 (032-453-7182)
제공일시
2022-12-07
조회수
463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7일 송도국제도시 G타워에서 ‘개업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역량 교육’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 공인중개사 연합회 회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송도 지역 개업 공인중개사 150여명이 참석했다.
○ 인천경제청은 이번 교육에서 부동산 거래신고 방법, 부동산 거래 시 공인중개사가 알면 유익한 내용 등을 알렸고 송도국제도시 부동산연합회는 정부의 부동산 정책 발표에 따른 세무·금융 실무와 중개관련 법령 등을 교육했다.
○ 문형은 송도국제도시 부동산연합회장은 “정부의 부동산 정책 변화에 유기적으로 대응할 수 있고 인천경제자유구역의 비전을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김진용 인천경제청장은 “부동산 시장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적극 대응하려는 공인중개사들의 열정에 응원을 보낸다”며 “앞으로 개발 사업들의 차질없는 추진을 통해 IFEZ(인천경제자유구역)의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221207 보도자료(송도국제도시 개업 공인중개사 중개 실무 역량 교육 행사 열려).pdf 미리보기 다운로드
221207 보도자료(송도국제도시 개업 공인중개사 중개 실무 역량 교육 행사 열려).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공보담당관
  • 문의처 032-440-306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