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서 서식 중 일부 수정(예산 비목변경사항 반영)이 있으니
수정사항이 반영된 본 서식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2.1.26.(tn) ~ 2.18.(금) 18시까지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불가/ 신청기간 외에 제출한 서류는 미접수 처리함.
2. 신청방법 : 신청서식 및 제출서류 스캔본 이메일 제출( incheonlaad@korea.kr )
3. 신청서류(붙임 2 서식)
가. 2022년 지원 신청서(직인날인), 단체소개서 각 1부
나. 2022년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지원사업 사업계획서 1부.
다. 비영리민간단체 등록증 및 고유번호증 사본 각1부.
라. 사무소 운영 확인 증빙서류 사본 각 1부.
(예 : 등기부등본, 임대차계약서, 건물사용승낙서 등)
4. 사업설명회
가. 진행방법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비대면 설명회(동영상 게시)
나. 게 시 일 : 2022. 1. 26.(수)
다. 게시위치 : 링크 추후 공지
라. 질의접수
- 접수방법 : 붙임 3 서식 작성 및 이메일 접수( incheonlaad@korea.kr )
- 메일제목 : [질의] 00관련 문의입니다.
※ 접수 기간 중에는 전화가 폭주하여 통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질의를 접수하실 경우
메일 회신, 유선 연락, 문자 회신 등의 방법으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통화가 어려울 경우 이메일 질의를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