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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편람(서식)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안내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이종화)
작성일
2019-03-07
조회수
511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및 이용 안내입니다.

 □ 본인 확인방법(신분증 불필요)
  ○ 무인발급 지문인식 창으로 주민등록상 등록된 본인 지문과 일치여부 확인

 □ 운영시간
  ○ 관공서 정규근무시간 중 이용함을 원칙으로 하나, 일부 무인민원발급기는 야간, 토요일에도 운영함(붙임문서참조)
  ○ 상세한 운영시간은 무인민원발급기를 관리하는 해당 군,구청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 내용은 인천시청이 위치한 남동구 지역 무인발급기를 안내드리며,
     각 군,구별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 관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우리시 홈페이지 민원정보 및  각 군,구 홈페이지에서 군구별 무인민원발급기 운영현황 확인 가능
 
첨부파일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안내.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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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시민봉사과
  • 문의처 032-440-2586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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