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1 / 1 페이지(전체 8건)

인천광역시 홈페이지를 모바일에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구글 크롬은 로그인에 필수적인 키보드 보안(TouchEnKey) 실행 프로그램을 차단하고 있어 간단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차단화면
크롬로그인보안프로그램차단화면이미지

 
주소창에 chrome://flags 입력
크롬주소창에chrome://flags입력안내이미지


 
NPAPI '사용' → '사용중지' 로 설정
크롬NPAPI사용중지안내이미지


 
크롬 다시시작
크롬다시시작안내이미지


 
크롬 주소창의 플러그인 허용
크롬플러그인허용안내이미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모두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면,

 대/소문자 구분 등 회원님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강좌/교육 온라인예약에 대한 아이디/비밀번호 문의처]
• 여성복지관 : 425-1375 • 여성의광장 : 815-7101
• 서부여성회관 : 458-7360, (헬스/수영)458-7388

비밀번호를 잊으신 분들께서는 본인인증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에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편하게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통합로그인센터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선택하세요

2단계
비밀번호를 잊으신 분들께서는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공공I-PIN으로 인증하신 분들께서는 공공I-PIN으로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공공I-PIN 계정이 없으신 분은 본인명의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본인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3단계
기존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확인이 불가하므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질문/답변찾기", "등록한 휴대폰으로 찾기"의 방법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이 되시지 않으시면, 정보화담당관(☎032-440-2324~5)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강좌/교육분야 온라인예약에 대한 아이디/비밀번호 문의처]
• 여성복지관 : 425-1372 • 여성의광장 : 815-7101
• 서부여성회관 : 458-7360, (헬스/수영)458-7388

1단계

통합로그인센터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선택하세요

2단계
아이디를 잊으신 분들께서는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절차)
1. 회원가입시 휴대폰인증을 한 경우
본인명의 휴대폰 번호를 통해 본인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2. 회원가입시 공공I-PIN 또는 나이스I-PIN으로 인증한 경우 
"나이스I-PIN"으로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3단계
본인인증이 되시면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일부 글자는 “*”로 처리하여 아이디의 일부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아이디가 기억나시지 않으시면  "전체확인"버튼을 선택하십시오.

4단계
전체아이디 확인은 가입시 작성한 "질문/답변찾기", "등록한 이메일로 찾기", "등록한 휴대폰으로 찾기"의 방법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 방법으로도 확인이 되시지 않으시면, 온라인문의(☎032-440-232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현재  회원가입을 할 때 법정대리인 (보호자)의 동의를 거치고 있습니다.

1단계 어린이 본인의 회원 가입 여부 확인을 거칩니다.(이름,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정보 확인)

2단계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를 위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칩니다.

3단계 천천히 약관을 읽어주신 후 약관에 동의하시면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4단계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국내거주 외국인 또는 재외국민은 통합로그인센터에서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 : 회원가입화면에서 일반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2단계 : 본인확인절차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또는 [공공 i-pin]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 활용하시고, 재외국민의 경우 여권번호와 여권만료일자 를 활용하시어 공공i-pin을 발급받습니다.

3단계 : 천천히 약관을 읽어주신 후 동의하시고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입력하신 휴대전화 번호 또는 공공아이핀의 정보가 정확하다면 본인인증기관에 민원인의 정보가 없는 경우입니다.

우리 시 웹사이트 통합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인증기관은 NICE평가정보 또는 나이스I-PIN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민원인의 정보가 본인인증기관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등록되었더라도 내용이 잘못 기입되어 있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직접 본인인증기관인 NICE평가정보(주)를 통해 정정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본인인증기관을 통해 민원인의 정보를 등록하신 후 24시간(영업일 기준)이 지나면 인천광역시에서 정상적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NICE평가정보㈜ (☎1600-1522)

 ☞ NICE평가정보 본인인증 FAQ 보기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정보화담당관
  • 문의처 032-440-2322
  • 최종업데이트 2023-04-1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