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어린이뮤지컬 "고고다이노"

고고다이노 포스터
어린이뮤지컬 "고고다이노"



고고다이노 최고의 공룡로봇요원들의 활약!
가족뮤지컬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고고다이노 특별한 관람포인트

01. 버라이티 공룡싱어룡 쇼
고고다이노만의 공룡송을 가족과 함께 부르면서 공룡을 알아가는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가져요!

02. 귀엽고 사랑스러운 공룡 캐릭터 쇼
뮤지컬 고고다이노는 어린이 친구들에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공룡 캐릭터 쇼를 보여줍니다!

03. 다양한 동물들의 재밌는 일상
동몰들의 숲속 체험! 자연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재미있는 일상을 통해 자연과 동물들이 어떻게 친구가 되는지를 보여주는 뜻깊은 시간!

04. 땅,하늘,바다 체험 뮤지컬
육지, 바닷 속, 하늘의 공중전! 다양한 장소, 여러가지 사건들! 풍성한 액션씬과 영상 표현을 통해 스팩터클한 무대를 선사합니다!

05. 영유아 맞춤형 뮤지컬 쇼
3~6세 친구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공룡이 등장하고, 하늘, 바다 속, 숲속으로 초대하여 흥미를 끌어주고, 율동과 노래를 좋아하는 어린이 친구들이 신나는 공룡송을 함께 배우며 참여하는 재미있고 즐거운 관객참여형 공연입니다!

고고다이노 이야기

고고다이노! '공룡 탐험대'공룡마을ㅇ르 구하라!

최강 변신공룡 로봇 친구들 공룡 탐험대, 디아노 별 구출 대작전!
우주 안전관리국에 다이노 별 공룡들의 위험을 미스테리 전화 한 통이 알립니다. 이에 충동한 공룡 탐험대 친구들이 폭군 티라노와의 대결로 평화를 지켜낸 것도 잠시... 어디선가 나타난 괴짜 박사 슈타인! 그는 본인이 우주관리국에 연락한 것이고, 지금 우주에게 거대한 운석이 다이노 별을 향해 날아오고 있다고 전하는데! 과연 우주관리국 공룡 탐험대는 공룡 마을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까?

로봇공룡요운 소개
렉스 REX [티라노사우루수]
책임감이 강하고 믿음직한 대장 다들 당황하는 위기상호아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침착하게 방법을 찾습니다!

비키 VIKI [브라키오사우르스]
작은 친구들과 잘 어울리며 치료도 잘하는 똑 부러지는 활달한 성격! 검이 업슨 비키는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토모 TOMO [트리케라톱스]
만들고 고치는 걸 좋아하는 발명가 조금 느리지만 순하고 착한 친구, 한번 뭔가에 빠지면 강한 집중력을 보여줍니다.

핑 PING [브레라노돈]
하늘을 날며 정탐을 합니다 자유분방하고 활기찬 성격! 솔직하고 천진난만한 친구지만 겁이 많습니다.

공룡박사 Dr.Beard
다이노 탐험대의 책임자 공룡박사 다정한 삼촌 같은 박사님이지만, 전혀 못듣는 괴짜 과학자! 공룡을 정말 사랑합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