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얼리 윈터페스티벌 - 비보이 미디어 퍼포먼스 "Harmony of Light"

얼리-윈터-하모니-오브-라이
얼리 윈터페스티벌 - 비보이 미디어 퍼포먼스 "Harmony of Light"

※ 본 공연은 단체관람으로 진행할 예정이오니, 단체관람을 원하는 단체는 1588-2341로 문의바랍니다.
    일반 관객분들을 위해 오후 2시 공연은 일부좌석을 오픈합니다. 관람시 단체관람도 진행될 예정이오니 관람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석 1만원

2개 공연 패키지권 1만5천원
- (12월13일(금) 오후 7시30분, 12월14일(토) 오후 5시 / 13일, 14일 2회공연에 한함.)



<20% 할인>
- 조기예매 할인(10월 31일까지)
- 스테이지 149(2014 ~ 2019)공연, 2019 썸머페스티벌, 2019 커피콘서트 유료티켓 소지자
- 인천e음카드 소지자(카드신청 완료자까지 포함/ 본인만) : 공연 당일 인천e카드 미지참시 차액 지불
 
<30% 할인>
- 어린이 및 청소년(8세~만24세 / 본인만) : 공연 당일 신분증 미 지참시 차액 지불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모바일 카드 포함 / 본인만) : 공연 당일 예술인패스 카드 미지참시 차액 지불
- 만 65세이상(신분증 지참시 / 본인만) : 공연 당일 신분증 미 지참시 차액 지불
- 단체 20인 이상 : 문의 1588-2341

<40% 할인>
- 단체 50인 이상 : 문의 1588-2341
 
<50% 할인>
- 수능수험생 (본인만 / 공연당일 수험표 소지자에 한함)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일반 2매 / 가족 4매) : 공연 당일 회원카드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 장애인(복지카드 지참시 / 동반 1인까지) : 공연 당일 복지카드 미지참시 차액 지불
- 국가유공자(유공자증 지참시 / 본인만) : 공연 당일 유공자증 미 지참시 차액 지불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문화누리카드 지참시 / 본인만) : 공연 당일 문화누리카드 미지참시 차액 지불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모든 할인은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2019 얼리윈터페스티벌 공연일정 안내

영상, 레이저, LED를 활용한 비보이 미디어 퍼포먼스
○ 공연일정 : 2019년 12월 11일(수) 오전 11시, 오후 2시             비보이 미디어 퍼포먼스 <Harmony of Light> 

세계문학작품인 헤르만헤세의 원작을 각색한 연극 "데미안"
○ 공연일정 : 2019년 12월 13일(금) 오전 11시, 오후 7시30분      청소년 성장 드라마 <데미안>

재즈로 듣는 애니메이션 OST "지브리 애니메이션 in Jazz"
○ 공연일정 : 2019년 12월 14일(토) 오후 5시                지브리 애니메이션 in JAZZ

※ 공연제목을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본 공연은 오전 11시, 오후 2시 공연 모두 매진되었습니다. 당일 현장판매 티켓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겨울! 썰렁해진 마음의 월동 준비!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를 위해 엄선한 3개의 공연작품!


고3 수험생 50%할인 등 다양한 할인율 제공!


 

찬바람이 부는 초겨울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를 위해 시린 마음을 위로해 줄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얼리 윈터페스티벌’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준비하였다. 매년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여름, 겨울시즌에 청소년을 위해 기획한 공연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여름시즌인 8월에는 클래식음악을 중심으로 한 “썸머페스티벌”을, 겨울시즌인 11월 ~ 12월에는 무용, 연극, 음악 등 여러 장르의 공연을 엄선한 “얼리 윈터페스티벌”을 공연한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얼리 윈터페스티벌”은 12월 11일부터 12월 14일까지 3일간 총 5회로 진행된다.
 

유튜브 영상 확인 필수! 독창적인 비보이 미디어 퍼포먼스!

시각적인 영상, 그리고 빛으로 이루어진 이 공연은  여러 장르의 예술과 미디어 아트와의 접목을 통해 훨씬 더 입체적이고 공간적인 무대를 구성하였다. 시각적인 효과와 다양한 공연이 융합되는 미디어를 통해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고 화려한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할 것이다.
다양한 장르의 컨텐츠와 현대 기술이 만나 융합이라는 주제로 이루어져 미래지향적인 공연으로 레이저, 미디어 비트박스, LED 한국무용 등의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색감으로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국내 최초 LED TRON 댄스는 절제된 빛과 획일화된 군무로 암전 속 빛의 마술사로써 반전에 반전을 거듭해 놀라움을 이루어내며 미디어 영상 기술과 함께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만들어 내며 완벽한 ‘HARMONY OF LIGHT’를 이룬다.

공연소개
 

1. Opening 영상
쇼 디자인그룹 생동감, 아라댄스 컴퍼니, 비트박서 A-mi의 소개 등 간략한 팀 소개 및 전반적인 공연구성에 대한 영상이다.

 


2. LED TRON DANCE(오방색)
한국 전래동화의 도깨비를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는 오방색(다섯가지 한국의 전통색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어둠 속 하회탈을 쓴 신출귀몰한 도깨비들과 이들을 요술로 부리는 신선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3. LED TRON DANCE(화관무)
환영과 축복의 의미를 담고있는 한국무용 화관무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궁중의 화려한 복식과 오색구슬로 장식한 화려한 화관, 꽃 등의 소품에 형형색색의 빛을 가미하여 어둠속을 화려한 빛으로 수놓는다.



4. Beat Box&B-boy
비트박서의 음악 표현과 역동적인 비보이들의 동작들이 어우러진 퍼포먼스이다.
비트박서의 다양한 DJing과 무대 위에서 댄서들이 몸으로 쏟아내는 열정만으로도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관객들은 저절로 열광하며 무대와 하나가 된다.



5. Light Ball
암전 속 무용수들이 LED로 만들어진 구를 들고 등장하여 미디어 인터렉티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무용수들의 몸짓과 빛볼이 잘 어우러져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6. Video Art Performance
돌, 나무, 불, 물, 꽃, 바람, 번개 등의 자연, 자연적인 현상을 안무, 미디어로 풀어나가는 퍼포먼스이다. 



7. K-POP Media Show
K-POP 안무, 음악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쇼로 크로마키, 모션 그래픽, blotter기법을 이용하여 압도적인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8. Beat Box Media Show
입으로 내는 소리로 모든 것을 스케치한다! 흰 도와지에 고양이, 헬리콥터 ,트럼펫 등을 스케치하여 소리로 구현해 내어 기존 비트박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비트박스 쇼이다.  



9. Michael Jackson TRON DANCE
전세계 누구나 어릴적 한번쯤은 꿈꿔왔던 팝의 황제 마이클잭슨의 공연을 트론댄스만의 색다른 연출을 통해 다시금 만나본다.



 


단체소개 : 생동감 크루

쇼 디자인 그룹 생동감은 2002년도에 창단하여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문화예술 창조를 위해 젋은 크리에이터들이 모인 예술단체이다. 국내 최초로 를 제작한 이후 ‘SBS 스타킹’, ‘코리아 갓 탤런트 2’ 등 국내 및 해외방송, 언론매체 등 여러기관을 통해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014년에는 프랑스 TF1채널에서 진행하고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THE BEST Le Meilleur Artiste’에 초청받아 64개 참가국 중 아시아 최초로 파이널 무대에 올라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거두었다. 매년 왕성한 공연활동, 새로운 콘텐츠 개발 및 국제교류와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수많은 성과를 이루어 내며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서의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