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

[공연취소]2020 포레스텔라 콘서트 - 인천

  • 기간
    2020-07-25 (토) ~ 2020-07-25 (토)
  • 시간
    오후 7시
  • 장소
    대공연장
  • 관람료
    VIP석 13만2천원, R석 11만원, S석 8만8천원, A석 5만5천원
  • 주최
    비앤씨
  • 문의
    1544-6986
  • 관람연령
    만7세 이상
  • 티켓예매

< 관객공지사항 >
■ 만7세 이상은 반드시 티켓을 소지하셔야 합니다. (만7세미만 절대입장금지)
■ 사진 및 동영상 등 일체의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당일 매표소는 공연시간 1시간 전부터 운영됩니다.
■ 공연시작 후 입장하실 경우 예매하신 좌석에 착석이 불가능 할 수도 있으니 티켓은 공연시작 10분전까지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티켓의 임의적인 상거래는 엄연한 불법 행위 입니다.
      티켓사이트 및 기획사를 통한 티켓 구입 외 개인 거래나 다른 루트를 통한 구입으로 인한 피해 발생시공연 주최, 주관 / 협력사 에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획사 전화예매 후 취소 시 공연 7일전까지 10%, 6일~3일전 20%, 2~1일전 30% 수수료가 발생하며, 공연당일은 취소가 절대 불가합니다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방지를 위한 
공연장 이용 수칙 안내

인천문화예술회관은 관객 여러분께 안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은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람 전
공연 당일(로비 입장)
공연장 입장
·관람일 기준 14일 이내 해외방문 이력이 있는지 여부

·발열 또는 기침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는지 여부

QR코드

QR코드 스캔 → 문자메세지 또는 휴대폰(PIN, 문자) 인증 → 간편회원가입 완료
·마스크 착용
-미 착용 시 공연 관람 불가

·체온 측정
-37.5도 이상은 공연장 내부 출입불가

·인천문화예술회관 출입 인증
인천문화예술회관 출입 QR코드 스캔 → 자가진단 체크 → 패스권 확인 후 입장
※디지털에 취약한 방문객 및 어린이는 방문객질문서 작성


·다른 관객과의 거리 유지
·셀프 수표
-티켓 수거용 부분을 관객 스스로 수표함에 넣기

·객석 띄어 앉기

·기침 예절 준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공연연기안내

안녕하세요. 공연기획사 창라이프입니다.
포레스텔라 <넬라 판타지아> 인천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포레스텔라 <넬라 판타지아> 인천공연의 일정이 연기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다시 한번 포레스텔라 <넬라 판타지아> 인천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여러분들의 안전 및 코로나19 피해를 막기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공연을 준비하겠습니다.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변경 전 : 2020년 7월 5일(일) 오후 7시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변경 후 : 2020년 7월 25일(토) 오후 7시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기존에 구매하신 티켓은 변경되는 7월 25일(토) 공연 일정으로 일괄 변경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예매하신 동일한 시간, 동일한 좌석으로 유지되오니
관람을 원하시는 분은 예매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7월 5일(일) 오후 7시 A열 1번 >> 7월 25일(토) 오후 7시 A열 1번

공연 일정 변경으로 관람이 불가하신 관객분들께서는 아래 예매취소 및 환줄 절차에 따라 7월 24일 오후 5시까지 예매취소를 진행해 주시면 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합니다.


※ 공연 일정 확정과 관련하여 기획사에서 개별 연락(LMS 발송)하여 안내 드릴 예정이며, 예매자 연락처 변경으로 인하여 개별 안내를 받지 못하신 관객분들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기획사 창라이프 1566-6551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예매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티켓의 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2020년 7월 24일(금) 오후 5시까지 취소 시 수수료 없이 환불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0년 7월 24일(금) 오후 5시가 지난 이후 취소 시, 취소가 불가하오니 취소를 원하는 관객분들은 2020년 7춸 24일(금) 오후 5시 전까지 취소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로 직접 취소시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취소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문의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포레스텔라콘서트 넬라 판타지아 
2020.7.5 일요일 오후 7시
인천문화예술회관

대자연의 평화로움을 담아내다! 목소리가 줄수 있는 최고의 감동

포레스텔라 콘서트 <넬라판타지아>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포레스텔라가 2020년 콘서트를 시작한다.
지난 4월 공개된 싱글 넬라 판타지아가 남성사중창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포레스텔라가 2020년 콘서트를 시작한다.
포레스텔라가 이번에 준비하는 공연의 타이틀 또한 넬라 판타지아
지난 공연들에서 포레스텔라가 아름다운 숲과 별, 미지의 세계, 그리고 동화같은 겨울 숲을 보여주었다면
이번에는 대자연의 평화로움을 담은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 안내
본공연은 본인 명의의 ID 1개 당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만 7세 미만의 미취학아동은 관람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예매된 티켓은 예매자 본인이 수령하셔야 합니다. 꼭 본인명의의 ID로 예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휠체어석은 기획사 전화예매만 가능합니다. (창라이프 1588-2341)
본공연은 공연티켓의 부정 예매 및 불법 양도에 대한 예매 제한 조치의 방법으로 결제수단 중 무통장 입금은 예매 시작 일주일 후부터 가능하빈다.
현장판매는 예매 마감 후 잔여석에 한하여 진행되며 매진 시에는 현장 판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티켓의 취소, 환불은 예매하신 예매처에서 정해진 기한내에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는 취소 및 환줄이 불가하빈다.

<티켓 예매시 유의사항>
개인 간의 직거래나 불법 사이트의 예매대행 서비스 이용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구매자 본인에게 있고 공연의 주최/주관사에는 책임이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는 해결해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불법 거래 또는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오는 매매 글 적발 시 사전 통보 없이 예매 취소 처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티켓 구매와 관련하여 피해를 입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현장 수령 안내
공연 당일 매표소는 공연 시작 1시간30분 전부터 공연 시작 후까지 운영되오니, 이용에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시간 내에 수령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닐 경우 수령 및 입장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반드시 예매자 본인이 수령하셔야 합니다. 신분들과 예매 확인증(모바일 예매 확인 페이지 혹은 예매 확인 페이지 출력본)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의 양도양수는 불가합니다. 단 직계가족의 경우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ID 주인의 신분증, 실제 관객의 신분증을 모두 지참하셔야 하며, 위 서류 미지참시 직계가족이라도 티켓을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티켓은 어떠한 사유(훼손, 분실, 당일 미소지 등)에도 재발권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각별히 우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장 및 관람 유의사항
1인1매 티켓을 소지하신 분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잇으니 시작 시간 전 여유있게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장 내 뚜껑이 있는 생수를 제외한 음요 및 음식물은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병, 폭죽, 레이저 등의 위험물을 비롯한 타인의 관람에 방해가 되는 모든 물품(머리띠, 대형 플랜카드 등) 및 애완동물, 꽃다발, 풍선 등은 반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공연장 내에서는 사진/동영상 등 일체의 촬영 및 녹취를 금지합니다. 적발 시 촬영 및 녹취된 자료는 삭제조치되고 반복시에는 강제 퇴장됩니다.(퇴장 조치 후 티켓 취소 및 환불 불가)
지정된 좌석이 아닌 좌석, 통로 또는 의자 위에 서서 관람하는 등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거나 사고를 야기하는 행동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관객에게 지장을 주는 행동은 삼가주시기 바라며 공연 관람에 지나친 폐가 될 경우, 진행 요원의 강력한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 부주의로 인한 분실, 도난 등에는 공연의 주최/주관사 및 공연장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