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검색

[무관객 온라인 생중계] 2020 커피콘서트Ⅱ. 김목경밴드 "블루스, 블루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해 인천문화예술회관이

<문화백신!커피콘서트 LIVE> 무대를 준비해

인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천문화예술회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4월 22일 (수) 오후 2시에  무관객 온라인 생중계됩니다.

가슴을 울릴 김목경 밴드의 브루지한 무대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프로그램




1. 블랙와인

2. Tulsa time

3. 멈추지 말아요

4. 메리

​5. 외출(산을 돌아)

6. 플레이더 블루스

​7. 저무는 바닷가

​8. 3일간의 여행

​9. 부르지마

​10.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11. 기타치지 말랬잖아

​12. 언더위의 여자

​13. 외로운 방랑자

​14. 여의도 우먼

​※ 연주자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프로필



데뷔 30주년을 맞는 블루스 음악의 거장, 김목경!


‘부르지마’, ‘플레이 더 블루스’, ‘외로운 방랑자’, ‘멈추지 말아요’ 등 대한민국 블루스 음악하면 빼놓을 수 없는 뮤지션 김목경. 古 김광석이 불러 대중에게 더욱 알려진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의 원작자 김목경이 오는 4월 22일,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무대 커피콘서트에서 인천관객들과 만난다. 2020년, 데뷔 30년을 맞는 김목경은 오랜 영국에서의 음악활동으로 쌓아온 블루스 음악의 내공에 한국인 특유의 ‘한(恨)’의 정서를승화한그의음악세계를이번무대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1980년대 우연히 떠나게 된 영국 어느 클럽에서 생계를 위해 시작했던 연주활동. 6년간의 영국 생활은 첫 앨범이 될 마스터 테잎 하나로 정리되었다. 1990년 김목경은 첫 앨범 [Old Fashioned Man]으로 데뷔했다. 1집에 수록되었던 ‘Mr. Clapton’은 그에게 ‘한국의 에릭 크랩톤’이란 닉네임을 만들어주었고, 이 앨범의 제일 마지막 곡으로 수록된 노래가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이다. 그의 1집 앨범은 당시로서는 생소했던블루스의다양한사운드를선보임으로써한국에 블루스의 대중화를 앞당겼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목경은 2003년, ‘블루스, 로큰롤의 고향’이라고 불리는 미국 멤피스에서 개최되는 ‘빌 스트리트 뮤직 페스티벌’에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초청된 뮤지션이다. 당시 올맨브라더스, 조 카커, 윌리 넬슨, 쉐릴 크로우 등 음악계의 거장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뮤지션으로 김목경의 존재감을 세계무대에 유감없이 선보였다.

전통 블루스와 포크, 컨트리, 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요소에 기반한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김목경. 연주 인생 30년을 되돌아보며 ‘부르지마’,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 그의 대표곡들을 영혼을 흔드는 기타연주로 감상할 수 있다. 가슴을 울릴 블루스의 세계로 이끌 김목경밴드의 브루지한 무대로 여러분들을 초청한다.





< 환불 공지 >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4월 22일 예정이었던
커피콘서트Ⅱ 김목경밴드 <블루스, 블루스!> 공연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불특정 다수가 모이는 공연의
추진이 아직은 어렵다는 판단에서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 여러분들의 양해 바랍니다.


이미 예매하신 분들께는 취소수수료 없이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해 드릴 예정이고,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환불 문의전화 1588-2341)
다시 한 번 본 공연을 기다리셨던 관객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카드결제: 예매 내역은 자동 취소되며, 환불 일자는 카드사별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계좌이체): 순차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나, 기획사로 전화 주시어 계좌확인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티켓오픈일 : 3.2(월) 오후 2시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모든 할인은 중복적용되지 않습니다.

조기예매 3천원 할인: 전석12,000원 (기간 : 2020년 3월 20일까지)
■ 컬쳐리더 유료회원 5,000원 할인(일반유료회원:2매까지, 가족유료회원:4매까지) : 공연 당일 회원카드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인천e음카드 소지자 20% 할인 : 본인만, 공연 당일 인천e카드 미지참시 차액 지불
장애인, 국가유공자  50% 할인(동반1인까지) : 공연 당일 복지카드 및 유공자증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청소년문화패스(만24세이하) 5,000원 할인 : 공연 당일 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수 지참.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예술인패스 소지자 5,000원 할인 : 본인만, 공연 당일 예술인패스카드 필수 지참.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50% 할인 : 본인만, 공연 당일 회원카드 미지참시 현장차액 지불 후 입장가능
20인 이상 단체 예매: 1588-2341로 예매 문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