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검색

인천시립교향악단 챔버 오케스트라 "차이코프스키 리부트"

※ 본 공연은 인천문화예술회관의 온라인 중계공연 "문화백신"의 일환으로 온라인 방송을 통해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문화백신]

인천시립교향악단 _차이코프스키 리부트


인천시립교향악단에서는 문화예술회관 코로나19 극복 문화백신 프로젝트와 함께 진행되는 온라인 콘서트를 5월 15일 10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송출 하여 인천시민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예술감독 이병욱의 격려메시지와 함께 시작되는 첫 번째 콘서트는 차이코프스키의 작품을 인천시립교향악단의 시선으로 새롭게 바라보고 해석하는 "차이코프스키 리부트"로 준비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18세기 유럽의 어느 궁정 또는 정원으로 안내하는 듯 한 아름다운 선율을 가진 차이코프스키 현을 위한 세레나데를 이병욱이 지휘하는 인천시립교향악단 챔버 앙상블의 위로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현악만으로 이루어진 순수한 조직과 형식, 적절한 정돈과 균형을 통해서 드러난, 고전미가 하나의 아름다운 결정체를 이루어 내어 대표적인 낭만화된 세레나데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차이코프스키가 모차르트를 존경하는 마음으로 고전시대 양식인 세레나데 양식을 차용하여 작곡했듯 코로나 19에 적극적으로 대처한 시민들, 소상공인들 그리고 의료진들에 존경을 담아 연주합니다.

인천시립교향악단 차이코프스키리부트 포스터(자세한 내용은 아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