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연검색

2022얼리 윈터페스티벌 - 미디어 퍼포먼스 <잇쇼>

얼리윈터페스티벌 잇쇼

※ 본 공연은 단체관람이 예정된 공연입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페이지는  PC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예매 시 PC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티켓오픈 : 10월4일(화) 오후 2시
 추가 티켓 오픈 : 11월 25일(금) 오후 2시


할인내역


<10% 할인>

- 인천e음카드 소지자(카드신청 완료자까지 포함/ 본인만)

<30% 할인>
- 인천문화예술회관 카카오톡채널 플러스 친구(본인만)
- 예술인패스 카드 소지자(모바일 카드 포함 / 본인만)
- 청소년(만24세 이하)
- 단체 20인 이상

<40% 할인>
- 단체 50인 이상
-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 (일반 2매 / 가족 4매)

<50% 할인>
- 장애인(복지카드 지참시 / 동반 1인까지)
- 국가유공자(유공자증 지참시 / 본인만)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문화누리카드 지참시 / 본인만)
- 수능수험표 소지자(동반 3인까지)
- 만 65세이상(신분증 지참시 / 본인만)

※ 중복할인 불가(모든 할인은 예매시 할인율을 선택하고 현장에서 증빙해야 하며, 일반예매 후 현장에서 차액 환불 되지 않습니다.)
※ 할인 혜택 적용 시 해당사항을 준수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 시에는 공연당일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공연상세



청소년 및 공연입문자 부터 매니아까지 만족할 공연축제 – 얼리 윈터페스티벌!

찬바람이 부는 초겨울을 맞이하여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를 위해 시린 마음을 위로해 줄 ‘청소년을 위한 공연축제 - 얼리 윈터페스티벌’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준비하였다. 매년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여름, 겨울시즌에 청소년을 위해 기획한 공연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여름시즌인 8월에는 클래식음악을 중심으로 한 “썸머페스티벌”을, 겨울시즌인 12월에는 “얼리 윈터페스티벌”을 공연한다. 특히 올해 4회를 맞이한 “얼리 윈터페스티벌”은 12월 8일, 10일, 14일까지 3일간 총 5회로 진행된다. 


청소년과 공연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만족 시킬 특색 있는 3개의 장르 공연!

댄스, 음악, 뮤지컬 등의 다양한 무대공연 장르를 접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한해를 마무리하는 학년 말,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통해 더 성숙된 모습으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TV, 인터넷, 휴대폰 등의 매체에 익숙한 청소년들에게 다소 어렵고,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무대공연 장르지만, 그 중에서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하였다.



  잇쇼  I’t new concept of media performance 신개념 미디어 퍼포먼스 잇쇼 2021 제주 해비치아트페스티벌 쇼케이스 선정작 2020 진주시융복합민속예술공연제작지원사업 우아한 세 개, 빛을 입은 진주 2020 문화공감 방방곡곡 선정작 2019 세계탄소포럼 초청작 상상과 여행에 대한 꿈을 마임과 댄스, 미디어 퍼포먼스로 선보이는 공연 잇쇼! 잇쇼는 유행에 민감하고 센스가 돋보인다. 라는 의미로 프로젝션 맵핑을 이용한 맵핑과 마임, LED댄스 등 dkeie한 요소가 합해진 종합미디어 퍼포먼스입니다.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미디어를 통해 때로는 몽환적인, 때로는 화려한, 때로는 코믹한 장면을 다양한 효과에 퍼포먼스를 입혀 재미를 부각시켰습니다. 코믹한 마임과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큐브를 이용한 프로젝션 맵핑으로 한 공연안에 다양한 장르가 융합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합니다. 세계여행의 시작인 공항에서 여행을 꿈꾸며 일하는 네 명의 정비공 중 한명이 우연히 골든 티켓을 얻게되어 펼쳐지는 희망과 상상 이야기를 미디어아트 요소에 코믹마임과 파워풀한 비보잉 댄스 화려한 LED조명 댄스로 익살스럽게 구성했으며, 영상과 음향을 통해 현실과 미디어아트의 경계를 무너뜨려 착시효과를 주는 등 색다른 충격과 신서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제주 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쇼케이스 우수상,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선정, 브라질 남미투어 들 국내 및 해외에서도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로 특히 청소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공연입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문화예술회관
  • 문의처 032-420-2736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