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청원하기

진행중

인천시 장애인수영연맹은 인천시 소속아닌 다른시 연맹입니까?

분야
복지
청원번호
2041067
청원인
권○○
청원기간
2020-09-16 ~ 2020-10-16
조회수
309
안녕하세요 인천시 장애인수영연맹에 소속된 초등6학년의 선수 엄마입니다.
태어나면서 발달장애인으로 태어나  많은 사회적 제약을 받았으나 초등학교 1학년부터 수영의 길로 선택하여  인천시 장애인 선수로 꿈을 키우면서 성장하였고 다른 꿈은 생각해본적도 없기에 수영선수로 많은 크고작은 대회에서 수상의 기쁨을 만끽하며 한걸음 한걸음 발을 내딛고 나름 희망을 꿈을 품어보았습니다.
그러나 코로나의 예방으로 인해 사회적거리및 수도권거리로 인해 정부지침을 그대로 수용하며 반년동안 인천시 장애인 수영연맹의 선수라는  명칭아래 말만 선수이고 제대로된 연습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왜냐면 각종 장애인 수영 시설을 이용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예방이라고 모든 체육시설및 수영시설을 시민의 한사람으로 이용할수 없는 사유를 두신다면 인천시청 소속의 선수들은 왜 이용을 하게 놔두시는지요?
장애인국민체육센터와 박태환문학경기장에 시설은 왜 인천시 선수(인천시청소속및 비장애인선수)만 이용하게 하는건지요? 인천장애인연맹 선수등록은  아무나 해주면 등록하는 그런데로 아시나요? 인천시 장애인 연맹 선수도 동일한 인천시의 선수입니다.
한명 한명 어릴때부터 많은 부모님의 정성으로 감독및 코치들의 오랜 훈련과 각종 대회의 수상결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수 개인당 많은 정성을 쏟아 인천시 장애인연맹을 만들고 선수로 등록을 하였습니다.
인천시 장애인연맹을 발단할때 인천시에서 얼마나 관심을 가져주시고 만들때 도움을 주셨나요?
장애인은 사람 아닙니까?
인천시 장애인 연맹의 선수들은 초등생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한국신기록까지 보유하고 있는 훌륭한 인재들이 많은데 인천시에서 꿈나무를 키우지 못할망정 꿈도 피우지 못하게 좌절부터 정확하게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개인시설 이용을 알아서 하라는 뜻입니까?
네 맞습니다. 개인시설 장애인 연맹단체의 부모님들이 부담하여 이 코로나사태에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기위해 모든부담을 껴안은채 개인시설을 알아보고 부담하면서 이용을 하고있습니다.
언제까지 장애인은 가족책임 인가요?
인천시에 유능한 인재를 만들어 선수발굴을 해보겠다는 부모들의 마음 
인천시에는 무용지물인가요? 
인천시 장애인연맹 선수들은 제대로 된 시설에서 훈련도 못해본지 여러달이 되었고 개인사설에서 훈련하는 비용도 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그나마 훈련을 시켜보겠다고 열악한 가정경제상황에서도 피고름 다짜내며 부담하고 있습니다.
이런 피눈물을 인천시청에서는 아시나요?
인천시청소속 선수들은 뭔가요? 요즘말하는 금수저입니까? 신인가요?
코로나 예방으로 사회적거리 두는 것에 장애인연맹소속 선수들은 이용을 못하게 하면서 그들은 과연 어떤님(분)들 이시기에 이런 특별혜택을 주십니까?
이유가 뭔가요? 저희아이들은 인천시청 소속 선수들의 꿈은 아예 생각도 말라는 겁니까?

인천광역시 아이디나 소셜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계정선택
인천시 로그인 네이버 카카오
0/250

전체 댓글 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시민정책담당관
  • 문의처 032-440-2418
  • 최종업데이트 2019-11-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