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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

인터루프탑호텔의 영업방식에 환멸을 느낍니다

분야
기타
청원번호
2042617
청원인
이○○
청원기간
2021-06-09 ~ 2021-07-09
조회수
76
5월20일~21일 인터루프탑호텔에 투숙했었던 투숙객 이동현 이라고 합니다
2021년 5월20일 약21시경에 셀프바베큐장 들어가는입구 13층 내려가는계단 앞에서  미끄러져 손목골절상으로 6주진단이 나왔습니다 그날 비가와서 호텔 바닥에 물이 고여 있었네요 사고후 119 구급차타고 인하대병원에서 응급조치후 호텔로 귀가 5월21일 오전에 프론트직원에게 사고사실을 알렸습니다 프론트직원은 관리팀에게 내용을 전달하고 관리팀에서 연락준다하여 이름및 전화번호를 남겼으나
사고난지 3주 가까이 지났지만 연락도 없고
문자를 보내도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0507-1342-1942
프론트 전화번호인데
사고난후 2주가 지나니 내 전화로 전화를하면 전화를 안받네요 지인 전화로 6월8일 통화가 됐는데 또 기다리면 연락 준다네요
호텔은 서비스업종입니다 손님이 호텔내에서 빗물로인해 사고를 당했으면 호텔측에서는 책임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포털 검색해보니 시설소유자배상책임보험 이라는게 있던데 접수해 달라고 문자및 카톡을 보내도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호텔측에서 레인매트라도 깔아놓았으면 사고를 방지할수도 있었을텐데 
서비스업종인 호텔이 호텔관리를 잘못해서
투숙객이었던 손님이
사고를 당했다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영업방침을 가진
호텔이 우리나라의 관문인 영종도에서 호텔영업을 하는게 한심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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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업데이트 2019-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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