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청원하기

진행중

제보합니다. 개인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범죄를 당하고 있습니다. 가해자들을 잡아서 형사처벌 좀 해주십시오.

분야
복지
청원번호
2043224
청원인
김○○
청원기간
2021-09-13 ~ 2021-10-13
조회수
108
제보합니다. 저는 50대 시민인데 믿기힘든 황당한 소음범죄를 당하고 있습니다. 가해자들을 잡아서 서울경찰청에서 형사처벌 좀 해주십시오.

저 혼자 해결할수 있는 사건이 아니라서 국민청원, 국민신문고에도 수십차례 제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황당하고 믿기 힘든 사건이라 그런지 해결하시려는 액션이 없는 것 같습니다. 
서울경찰청, 검찰에서 관심갖고 전화주시면 상담, 면담하러 가겠습니다.

제가 현재 겪고 있는 사건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 3년전부터 시내나 도로, 식당 등에서 어떤 사람들이  떠드는 말소리가  라디오소리처럼  자꾸 제귀에 들리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라디오 소리거나 행사장이나 방송차에서 나는 노래소음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자꾸 제 귀에 들려 그 소음내용을 들어보니, 너무 황당하게도 TV에 자주 나오는 흑인혼혈연예인들 수십명이 떠드는 욕, 인신비방, 음담패설인겁니다.
이 소음이 거의 매일 제귀에 들리고 있습니다.
흑인혼혈연예인들이 떠드는 욕소리가 방송용마이크같은 음향장치에서 저음, 미음으로 들리는데 마치 라디오 소리처럼 귀에 들립니다. 마치 숨바꼭질하는 것처럼 몇시간 떠들다 조용하다가 또 몇시간 떠들다 조용하고 그럽니다. 

이 제보를 보시는 분은 제가 조현병이 아닌가 의심하실건데, 저는 조현병은 
전혀 없는 기술쪽 안전관리일을 하는 50대 평범한 시민입니다. 

자꾸 위 소음이 제귀에 들리다보니, 욕하고 떠드는 흑인혼혈연예인들 이름과 그 소음내용을  들릴때마다 제 개인 컴퓨터에 적고 저장했습니다. 

실제로 목소리가 들리는 흑인혼혈 연예인들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순이, 인순이 아버지 김기현, 인순이 엄마 현미, 인순이 여동생 강원래, 김송이부부, 인순이아들 박준형, 김지혜부부, 노사연, 노사연아들 문희준, 인순이 남편 김흥국, 김흥국 아들 김동현, 김흥국 딸 제시, 김흥국 딸 윤미래, 구준엽, 이은미, 여자 코메디언 김지선, 이상아, 이경애, 흑인혼혈영화배우 차승원 입니다. 
그리고 이름도 모르는 늙은 흑인혼혈 가수들 몇 명, 개그콘서트에 나오는 남자, 여자 개그맨 몇명 등이 순서대로 돌아가면서 나와서  떠들고 욕하는 소음을 내고 있습니다. 
너무 황당한 것은 흑인혼혈영화배우 차승원이도 가끔씩 순서대로 나와 욕하고 떠든다는 것입니다. 너무 믿기 힘들고 황당하지만 사실입니다. 

흑인혼혈 연예인조직들중 소음 주범이 오토바이사고로 휠체어타는 흑인혼혈 가수부부 강원래, 김송이하고 흑인혼혈 가수 인순이, 인순이 아들부부인 흑인혼혈 개그맨 부부 박준형, 김지혜, 여자코메디언 김지선, 이경애 7명입니다. 주범 7명이 노사연, 노사연 아들 문희준, 개그콘서트에 나오는 남자, 여자 개그맨 여러 명을 데리고 얘들 표현으로는 소음공격놀이라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위에 나온 흑인혼혈연예인 이름이나 흑인혼혈연예인들 가족관계를 제가 조사했는게 아니라, 귀에 자꾸 들려서 들리는대로 적어논 내용입니다.

제보자인 본인은 기술쪽 안전관리일을 하는 50대 평범함 시민일뿐입니다.
연예계나 방송쪽하고는 단 1%도 전혀 관련없는 사람입니다. 
연예인이나 방송하고는 아무런 연관도 없는 사람입니다.
저는 TV나 영화같은거는 아예 보지도 않고, 볼 시간도 없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제 개인 사적인 이익이나 연예인들 명예를 훼손하려고 올리는 제보가 아니라, 이 소음범죄를 서울 경찰청에서 조사해서 잡아달라고 올리는 제보입니다.

소음중에 흑인혼혈연예인조직들이 직접 육성으로 떠드는 욕 내용이 저한테 실제로 상당부분 들리는데, 그 내용이 믿기힘들정도로  실로 충격적이고 끔직합니다.

제귀에 들리는  방송용마이크 소음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 흑인혼혈연예인조직들은 자기들이 욕하고 떠들더라도 경범죄처벌법에 걸릴뿐 실컷 떠들고 범칙금내면 그만이라며 오늘도 떠들고 있습니다. 
흑인혼혈연예인 조직이 자금력이 4백억이 넘는다며 고소당해도 걱정없다며
오늘도 떠들고 있습니다
소음데시벨을 줄이고 하기때문에 법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다면서, 서울경찰특공대가 출동하더라도 소음공격놀이를 계속 하겠다 이렇게 떠들고 있습니다. 

제귀에 들리는 방송용마이크 소음내용은 또 다음과 같습니다.
흑인혼혈연예인조직들이 문재인, 오세훈, 권영진, 박근혜, 이명박 같은 정치인 욕을 하고 있는데 특히 이명박 욕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 황당하고 무서운 욕은 노무현대통령 자살도 흑인혼혈 연예인조직들 자기들이 저지른 짓이라며 떠들고 있습니다. 
봉하마을 주위에 방송용마이크를 설치해놓고, 노무현대통령 우울증 치료해준다며 떠들고 놀았다고 합니다. 그날 노무현대통령이 산으로 올라가서 자살했다고 떠들고 있습니다.
피겨스타 김연아한테 흑인혼혈연예인조직이 하는 욕을 들어보면 너무 황당합니다.  김연아한테도 방송용마이크 욕공격을 해서 일찍 은퇴시켰다고 떠들고 있습니다.
김연아가 연예인들 TV광고를 많이 뺏들어 간것에 대해 보복했다고 합니다.
줄기세포 황우석교수한테도 욕을 하고 있습니다.
여자연예인들에 대한 음담패설, 여자연예인들과 있었던 스캔들도 떠들고 있습니다.
자기들이 연예계 흑인혼혈 조직건달들이다. 까불면 대한민국을 혼내겠다 이런 내용도 들립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대한민국 방송연예계를 흑인혼혈연예인가족들이 장악하고 있다고 떠듭니다.  
연예계에서 흑인혼혈 연예인가족들  말안듣거나 상납안하면  자살시키거나 탈락시킨다  이런내용도 떠듭니다.
자살한 여자 연예인들 장진영, 유니, 장자연, 구하라, 설리, 차사고로 죽은 김주혁도  흑인혼혈연예인가족들이 이렇게 소음공격, 인신비방욕을 해서 자살시켰다 이렇게 떠들고 있습니다.
이 소음공격은 인순이, 강원래, 김송이라는 늙은 흑인혼혈 가수가 만든 소음공격놀이라고 떠듭니다. 
인순이, 강원래, 김송이가 흑인혼혈연예인 조직 두목이라고 떠들고 있습니다.

흑인혼혈연예인 조직원들은 아지트에 모여서 할 짓 없고 심심하면 계속 이렇게 욕하고 놀거라면서 떠들고 있습니다. 얘들이 시내나 도로에 대고 방송용마이크로 떠들고 있는데 그 소음 내용이 쿠데타 수준입니다. 
자기들이 이렇게 떠들고 욕하는데 왜 서울경찰들이 가만있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떠들고 있습니다.
얘들이 왜 이러는지 소음내용을 들어보면 이 방송용마이크놀이를 이용해서 유명 연예인들을 자기들 패거리로 포섭하고, 신입 연예인들에게 자기들 조직세력을 과시하고, 신입연예인들을 자기들 회사와 계약시키는데 이용하고 있다고 떠들고 있습니다.
제 추측으로는 얘들이 외국단체나 간첩단체 사주받아서 소음범죄를 저지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위에 나온 흑인혼혈연예인들이 떠드는 소음내용을 들어보고 제가추측해보면, 

친한 흑인혼혈연예인부부나 흑인혼혈연예인가족들이 서울에 있는 자기들 비밀아지트나 스튜디오 같은곳에 모여 술먹고, 마약하고 놀면서, 방송용마이크에 대고 특정인물들을 욕하고 떠들면서 노는 것 같습니다. 

흑인혼혈 연예인조직들이, 자기들 조직원들을 시켜서 방송용마이크나 방송차를 시내나 도로 등 여러군데에 설치를 해놓고, 쟤들이 아지트에서 떠들고 욕하는 소리를 라디오소리처럼 틀어 놓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내나 도로, 식당 등 유동인구 많은 곳에 방송용마이크나 방송차를 설치를 해놓고 볼륨을 조절해가며 떠들며 노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황당한 것은 흑인혼혈연예인들이 떠드는 소음이 귀에는 잘 들리는데 휴대폰에는  녹음이 잘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으로 녹음이 되면 제가 직접 녹음해서 제가 직접 고소할텐데, 휴대폰에 녹음이 안되어 이렇게 제보하는 겁니다.  
저도 무슨 장치를 이용하는지, 어디서 소음이 나는지 찾아보려고 노력했지만
먹고살기 바쁜 직장인이라 찾아다니기는 현실적으로 힘듭니다.
절대 조현병 증상이 아닙니다. 환청이나 환각이 아니라 실제로 얘들이 떠드는 소음이 시내나 도로, 식당등 여러 군데에서 제귀에 들리고 있습니다. 얘들을 잡아서 형사처벌해야되는 신종소음범죄 사건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연예계에서 자살한 연예인들 다수가 흑인혼혈연예인가족들이 하는 방송용마이크 욕 공격때문에 자살했다고 얘들이 떠들고 웃고 있습니다.
서울경찰청, 검찰청에 계신 분들은 믿기힘든 제보지만 도청이나 밀착조사 좀 해주십시오.
서울경찰청 형사들이 빨리 나가서 서울에서 흑인혼혈 연예인가족들이 모여서 무슨짓을 하는지 추적하고, 흉악범죄를 저지르고 있으면 잡아서 형사처벌 좀 해주십시오.
위 제보를 받는 담당자분들도 실제로 위내용을 믿기 힘드시겠지만 전부 사실이고 현재 진행형 신종범죄입니다. 
조현병증상이 아닙니다. 환청이나 환각이 아니라 현재 일어나는 사실입니다.

제 개인적 의견에는 검찰, 경찰, 변호사 등과 소통이 가능한 일반 연예인들이 혹시 있으면, 이런 일반 연예인들을 이용해서, 흑인혼혈연예인가족들을 탐문조사를 해보면 어떨까요? 그러면 흑인혼혈연예인가족들이 무슨짓을 하는지 쉽게 알수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연예계 사건을 많이 취급하는 변호사나 검사가 탐문조사를 하면  흑인혼혈연예인가족들이 저지르는 범죄를 빨리 잡을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흑인혼혈 연예인들 위치동선을 파악하고 아지트나 스튜디오에 모여서 무슨짓을 하는지 조사 좀 해주십시오.
서울경찰청 형사들께서 서울에서 흑인혼혈 연예인가족들이 모여서 무슨짓을 하는지 추적하고, 흉악범죄를 저지르고 있으면 잡아서 형사처벌 좀 해주십시오. 추가 제보나 상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전화부탁드립니다.
요청하시면 서울경찰청으로 언제든지 방문해서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인천광역시 아이디나 소셜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계정선택
인천시 로그인 네이버 카카오
0/250

전체 댓글 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시민정책담당관
  • 문의처 032-440-2418
  • 최종업데이트 2019-11-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