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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중

장애인 교통약자 콜택시 ☆심각한 문제점☆

분야
복지
청원번호
2043228
청원인
박○○
청원기간
2021-09-14 ~ 2021-10-14
조회수
40
안녕하세요
얼마전 아버님이 투석을 시작하셔서 본인께서 스스로 이동이 불가능하여 교통약자로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게되었습니다

헌데, 이 인천장애인 교통약자 콜택시 운영자체가 너무 어이없을 정도로 운영이 된다는걸 겪게 되었는데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1577-0320으로 전화하여 2시간 전에 예약을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이 부분은 이해는 갑니다 배차,연락 소통을 하기위한 시간이라고 생각하니까요.

지금부터가 정말 심각한 운영시스템 인데요
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2시간전에 미리 전화해서 예약 후 약속된 곳에서 1시간이 지나건, 2시간이지나건
아무 연락과 조치가 없습니다.
배차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알지도 못한체 마냥 기다려야 된다는 점도 있거니와, 콜센터에 전화해서 1시간이 지났는데 차량이 오지안는다.라고 말하면 더 기다리시거나, 일반택시를 이용하라고 합니다.
그럼 2시간 전에 미리 예약하는건 왜 하는 것이며,
배차가 안되면 기본적으로 문자나 연락은 해주는게 맞지 안나요?

교통약자 및 장애인 복지 입니다.
대부분 노약자분들 이시거나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분들 입니다. 일반인인 저도 이렇게 당하고나니 화가나고 어이가 없는데 정작 복지를 받는분들은 얼마나 더 화가나겠습니까... 이것이 대한민국 복지 시스템입니다

제가 콜센터에 이런부분 따지면서 말씀드린 후 따로 항의를 하겠다 시스템적인 문제이니만큼 실무자들과는 얘기가 안된가고 판단 하여 어느기관에 속해있느냐, 알려주시면 따로 항의를 하겠다 하니...
콜센터 직원분이 깔깔깔 웃더군요..

복지...인데..
과연 기관에 세금으로 월급주기위한 복지인 것인지..
장애인 교통약자를 위한 복지인것인지 구분이 안가더군요...

심각한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저는 이곳 청원게시판을 비롯하여 장애인협회, 국민청원등을 비롯한 인천신문에도 제보를 해 볼 생각입니다

복지가 복지해택을 받아야되는 분들을 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고민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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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업데이트 2019-1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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