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의견내기

진행중

미추홀구 전세사기 경매 중지 및 압류 금지 행정 명령을 내려주세요.

분야
행정
의견번호
2045355
의견인
한○○
의견기간
2022-11-11 ~ 2022-12-11
조회수
2959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에 한동짜리 아파트에 사는 임차입니다.
저희 아파트는 3월부터 임대인의 채무 불이행으로 인하여 건물 전체에 임의경매가 들어갔고 임의경매가 들어가지 않는 세대는 국세 및 세금 미납으로 압류가 되어 있습니다. 
현재 미추홀구에서 도미노처럼 번지고 있는 전세사기 피해 아파트로 시장님 및 관련 공무원들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저희 아파트는 다른 피해 아파트보다 임의경매가 젤 빨리 시작되어 2022.11.7 경매로 낙찰된 세대(4세대)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겨울에 시작되는 11월에 낙찰된 세대들은 경매대금을 낙찰자가 다 내면 아무 대응도 할 수 없는 상태에서 전세보증금도 한 푼도 받지 못하고 어린아이와 함께 갈 곳도 없이 길거리에 쫓겨나게 됩니다. 이렇게 저희 아파트 힘없는 임차인들은 임대인과 부동산 또한 관리업체의 농락으로 인하여 전 재산인 전세보증금을 한 푼도 받지 못하고 다 쫓겨나게 됩니다. 이렇게 사기 친 사람들은 아무런 처벌과 제재 없이 잘 먹고 잘 살고 있고 왜 열심히 살아 온 임차인은 어떤 대응도 못하고 쫓겨나야 하나요?? 
지금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에서 조사 중이나 경매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현재 미추홀구에서 벌어지고 있는 임의경매에 대해 일시 경매중지 또는 경매낙찰분 해지 등으로
 피해를 입은  몇 백명의 인천시민이 대응할 수 있도록 시장님 직권  또는 국토부에 의견을 전달하여 임차인들이 사기 친 사람들을 상대로 법적 대응할 시간을 벌어 주시고 전세사기를 치고 아무렇지 않게 지금도 임차인들을 농락하고 있는 일당들의 강력한 처벌을 해주세요
행정명령을 내려주길 바랍니다. 또한 제안합니다.
인천광역시 아이디나 소셜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계정선택
인천시 로그인 네이버 카카오
0/250

전체 댓글 수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시민소통담당관
  • 문의처 032-440-2418
  • 최종업데이트 2022-08-1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