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

仁生 사진관

2021-01-11 2021년 1월호


2021년, 희망 싣고 열차 출발합니다~

사연 배윤경 인천교통공사 기관사

시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도시철도 1호선 계양역~송도달빛축제공원역 구간을 운행하는 인천교통공사 기관사 배윤경입니다. 당연하게 여겼던 일상이 코로나19로 많이 달라졌습니다. 열차 안 풍경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열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시민 여러분의 얼굴과 표정을 보기 힘듭니다. 그래서인지 열차 안 분위기가 예전보다 차가워진 것만 같아 안타깝습니다.


인천교통공사에서는 저를 포함해 수많은 직원이 열차 운행을 준비합니다. 코로나19로 많은 것이 달라졌어도 이른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시민 여러분께 안전하고 편안한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저희의 약속은 변함없습니다. 모든 직원은 꼼꼼히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관사의 코로나19 감염은 열차 운행에 심각한 차질을 빚을 수 있기에 각별히 주의하고 있습니다. 승강장과 객실도 시민이 코로나19 걱정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근심과 걱정은 열차에 모두 두고, 희망과 행복만 가지고 내리면 좋겠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마스크 없이 웃는 모습으로 만날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 배윤경 기관사는 전국 최초 여성 우수 기관사, 최연소 우수 기관사로 선발된 자랑스러운 인천의 인재입니다.


<사진과 사연을 보내주세요>

‘仁生 사진관’은 일상 속에서 겪는 다양한 삶의 모습을 사진으로 들여다보는 코너입니다. 인천을 무대로 살아가고 있는 시민 여러분의 사진과 사연을 보내주세요. 채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원고료를 드리며, 보내주신 사진을 실어드리거나 직접 찾아가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보내실 곳 : goodmorningic@naver.com  문의 : 시 소통기획담당관실 032-440-8305

첨부파일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홍보기획관
  • 문의처 032-440-8304
  • 최종업데이트 2024-01-1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