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

仁生 사진관-추억의 앨범을 열며

2021-09-01 2021년 9월호


추억의 앨범을 열며

사연 윤얌전(남동구 만수동)

지난해부터 <굿모닝인천>에 연재되고 있는 ‘인천 명문교를 찾아서’를 볼 때면 학창 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피어납니다. 지난 2월호, 모교인 인성여자고등학교가 소개됐을 때는 타임머신을 타고 그때 그 시절로 시간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얼마 전, 오랜만에 손때 묻은 오래된 졸업 앨범을 다시 열었습니다. 사진을 들여다보니 60여 년 전 어린 시절의 추억이 가슴속에 소복이 내려앉았습니다. 주판알을 굴리며 주산대회를 했던 모습, 아무것도 아닌 일에 ‘까르르’ 웃음 터져 나오던 시간들이 소중하게만 느껴집니다. 세월은 흐르고 흘러 어느덧 내 나이 팔십. 요즘 세상은 디지털이라는 이름으로 빠르게 흘러가지만, 한 번쯤은 추억의 앨범을 열어 아름다웠던 그 시절로 돌아가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앞으로 펼쳐질 더 아름다울 시절을 기대하며.


<사진과 사연을 보내주세요>

‘仁生 사진관’은 일상 속에서 겪는 다양한 삶의 모습을 사진으로 들여다보는 코너입니다. 인천을 무대로 살아가고 있는 시민 여러분의 사진과 사연을 보내주세요. 채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원고료를 드리며, 보내주신 사진을 실어드리거나 직접 찾아가 사진을 찍어드립니다.

보내실 곳 : goodmorningic@naver.com  문의 : 시 소통기획담당관실 032-440-8305

첨부파일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홍보기획관
  • 문의처 032-440-8304
  • 최종업데이트 2024-01-1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