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의정

인천광역시의회 홍보대사 4인을 만나다

2022-05-31 2022년 6월호

인천광역시의회 홍보대사 4인을 만나다


장용
Q. 인천시의회 홍보대사로서 어떤 역할을 할 예정인가요?
A. 시민의 대변자이자 집행부의 감시자 역할을 수행하기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인천시의회 활동을 전하겠습니다. 인천시의회에서 처음 위촉한 홍보대사 자리가 자칫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인천시의회의 새로운 소식, 다양한 내용을 귀담아듣고 기회가 될 때마다 방송이나 행사 등에서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전하는 것부터 천천히 시작하겠습니다.


윤형빈
Q. 홍보대사로서 인천시의회에 바라는 점이 있나요?
A. 인천시의회는 시민과 인천시를 연결해 주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며, 인천시의원 한 명 한 명의 목소리가 결국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대변하게 됩니다. 인천은 다양한 색과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인 만큼 여러 의견과 생각이 잘 어우러지도록 인천시의회에서 노력해 주면 좋겠습니다. 또 소외되거나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없도록 인천시의원들이 구석구석 인천을 살펴주시길 바랍니다.


요요미
Q. 인천시의회 홍보대사로서 어떤 역할을 할 예정인가요?
A. 홍보대사로서 제 역할은 시민 여러분께 친근하게 다가가고 행복한 기운을 선물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홍보대사들도 각자 긍정적인 부분을 통해 시민여러분께 힘을 드릴 것이고요. 앞으로 진행할 모든 활동이 기대되고 설렙니다. 무엇이든 긍정적인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찬성
Q. 인천시의회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어떤 활동을 기대하고 있나요?
A. 예전에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한 적이 있는데, 힘들었지만 뿌듯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인천시의회의 역할이 시민의 어려움을 살피고 도와주는 것인 만큼, 기회가 된다면 홍보대사나 인천시의원들과 함께 연탄 나눔 같은 봉사 활동을 해보고 싶습니다.


<인천愛의회> 구독 안내
인천광역시의회의 더 자세한 의정 활동 소식은 <인천愛의회>에서 확인하세요.
신청한 모든 분께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인천愛의회>에는 의회, 관광, 인천 소식까지 생생한 정보가 가득합니다.
문의 032-440-6136(의회사무처)


랜선으로 보는 <인천愛의회>
<인천愛의회>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QR코드를 스캔하면 <랜선으로 보는 인천愛의회> 오찬성과의 인터뷰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홍보기획관
  • 문의처 032-440-8304
  • 최종업데이트 2024-01-1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