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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결과공개

용역결과공개
제목 2021년도 전화친절도 용역
등록자 배성천 (시민봉사과 / 032-440-6461) 등록일 2021-07-21
조회수 0
내용
민원전화 응대과정에서 도출되는 전화예절 수준 및 문제점 분석으로 민원서비스 및 고객 만족도 향상 제고를 위한

 2021년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용역입니다.

  ○ 조사기간 : 2021. 5월 ~ 11월
  ○ 조사대상 : 본청, 직속기관, 출장소, 사업소 및 의회사무처
  ○ 조사업체 : ㈜서던포스트[서울 서초구]
  ○ 조사방법 : 미스터리 콜링 (민원인을 가장하여 조사하는 방식)
  ○ 조사표본 : 총 1,600표본
첨부파일

[붙임1] 사업계획서(2021년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용역).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붙임2] 과업지시서(2021년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용역).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예산담당관
  • 문의처 032-440-1605
  • 최종업데이트 2023-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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