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유정복 인천시장, 승진 경찰공무원 임명장 수여

담당부서
자치경찰운영과 (032-458-7272)
작성일
2023-01-02
조회수
111

인천광역시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이병록)는 12월 30일 시청 본관 접견실에서 유정복 시장과 자치경찰위원회 관계자 및 승진대상자가 참석한 가운데 자치경찰사무 담당 경찰공무원 승진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승진 대상자는 남동경찰서 생활질서계장 주한민 경감, 남동경찰서 여성청소년수사팀장 김미리내 경감,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 임창이 경위 3명이다.


이번 임용식은 임인년 마지막 승진임용 행사로, 인천시장이 승진경찰관들에게 경감, 경위 계급장을 직접 부착했다. 이번 행사는 승진을축하하고, 안전한 인천을 위해 시와 경찰이 함께 하고 있음을 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유정복 시장은 “승진한 경찰관들에게 축하와 함께 올 한 해 각종 치안현장에서 최선을 다 한 인천경찰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계묘년 새해에는 시민 모두가 더욱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한 경찰활동을 당부하면서 시민들이 바라는 인천자치경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인천자치경찰위원회는 지난 ’21년 7월 공식 출범해 ▲ 생활안전 ▲ 여성ㆍ청소년ㆍ아동 ▲ 교통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자치경찰 사무를 지휘ㆍ감독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첨부파일
1208 유정복 시장, 승진 경찰공무원 임명장 수여.hwp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