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어 입력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1200번 버스 운행 차량

작성자
안 * *

인천-서울 왔다갔다 하는 버스 얘기인데 이걸 어디다 건의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일단 여기 남겨봅니다..

버스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인데요(오후 출근이라 낮 12시반/저녁 10시 쯤 버스 이용) 원래도 배차 간격이 짧진 않았던 걸 알고 그거 감안해서 버스 이용하곤 했는데 날이 가면 갈수록 배차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요새 너무 화가 납니다 그때그때 다르긴 한데 버스 하나 보내고 47분 기다린 적도 있어요... 이용객들 줄어서 차량 줄인거다 하기도 애매한 게 사람 꽉 차서 버스에 서서 퇴근하는 날도 꽤 있는데 그럴때마다 '오래 기다렸다가 탔는데 서서 타고 가네'하며 힘이 빠집니다

코로나 터지고 나서 운행하는 버스가 줄어든 거 같은데그래도 평소에 5대 정도는 됐던 거 같더니 오늘은 방금 퇴근길에 운행 차량 보니까 3대 떠있길래 속터지는 마음에 글 남겨봤습니다.. 부천/신중동 거쳐서 가는 비슷한 경로의 버스들은 경로도 비슷한데 배차시간도 그렇게 막 길지 않은 거 같아서 그거 보고 더 슬퍼져요. 1200번은 경로 비슷한 버스도 별로 없는데 배차도 너무 길어서... 운행차량 1~2대라도 늘려서 배차간격 좀만 더 줄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하고픈 말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런 내용 여기다 건의 한다고 해결될지 모르겠지만 오늘 역대급으로 속터져서 끄적여봤습니다.. 다들 이번 주 수고 많으셨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정보화담당관
  • 문의처 032-440-2325
  • 최종업데이트 2020-03-19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