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에서 심폐소생술로 사람구했던 지인 칭찬할게요!
안녕하세요. 제 지인께서 차를 타고 지나가시던 도중 쓰러지신 분을 발견하고 심폐소생술을 하여 사람을 살리신 경험이 있으셔서, 요즘같은 흉흉한 세상에 너무 좋은 일을 하신 것 같아 이렇게 좋은 마음에 제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2023년 11월 27일 오후 3시 48분경 , 지인과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인교대역에서 작전역 방향으로 차를 타고 계양대로 161 부근을 지나가던 도중 '경인교대역입구' 정류장 옆을 지나가는데 정류장에서 갑자기 쓰러지신 아주머니를 발견하였고, 버스정류장 바로 옆에 급하게 정거한 후 제 지인분이 아주머니가 쓰러지신 쪽으로 달려갔고, 의식을 잃으신 채 쓰러지신 아주머니의 의식을 확인하셨습니다.
의식이 없으시자 심폐소생술을 시작하셨고
약 50회정도 의식을 찾으실 때 까지 진행하셨습니다.
그러자 아주머니께서 의식을 서서히 찾으셨고, 잠시 심폐소생술을 멈추고 아주머니를 부축해 일으켜드린 후, 심폐소생술을 진행할 때 옆에 계시면서 119에 신고해주셨던 아주머니께서 구급차 불렀으니 오면 잘 인계해드리겠다고 하셔서 버스정류장에 잠시 주정차해놓았던 차를 타고 가던 길을 다시 갔습니다.
급박한 상황 속에서도 차를 타고 그냥 지나갈수도 있었던 순간에 차를 바로 멈추고 몸이 이끄는대로 먼저 나서서 타인을 구하기 위해 바로 뛰쳐가시던 모습을 보고 이런 분들이 앞으로 우리가 살아갈 세상에 많아졌으면 하는 생각과 공식적으로 이런 선행을 칭찬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