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조리 근절을 위한 안내(공한문)
안녕하십니까?
먼저 소방행정발전에 관심을 가지시고 항상 협조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인천남동소방서는 시민 여러분들로부터 신뢰받는 행정을 구현하고 부패 없는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민원처리 결과에 불만이 있으실 경우 직접방문하시거나 인천남동소방서 홈페이지 (http://nd119.incheon.go.kr/) 또는 전화(☏032-463-8301)나 팩스(☏ 032-472-7945) 등을 이용하시어 바로 이의신청 해주시면 담당직원의 친절한 안내와 함께 이의신청으로 인하여 불편이나 불이익이 없이 관계법령에 규정된 절차에 따라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혹시라도 민원처리과정에서 담당 공무원이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을 때에는 인천중소방서 부조리신고센터 또는 홈페이지(민원안내/부조리신고)로 바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고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철저한 비밀보장과 함께 신고로 인한 어떠한 불편이나 불이익이 없이 신고사항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의신청 및 비리신고 절차와 양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해 드리오니 부패 없는 깨끗한 소방행정 구현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 이의 신고 절차
민 원 인
이의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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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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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실접수
및
소관 부서
이 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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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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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내용
조 치
감사및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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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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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에
회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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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첨부파일 : 이의신청서 양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