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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민원담당자 친절교육

분류
공단
담당부서
()
작성일
2014-01-16
조회수
504
 

지난 16일 오전 김기창 인천공단소방서장은 청렴하고 신뢰받는 소방행정서비스를 위해 민원업무 처리담당자 10여명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서장이 직접 주재하여 실시된 이번 교육은 수많은 화재․구조․구급의 현장에서 땀으로 얻은 신뢰를 단 하나의 미숙한 민원업무 처리로 인해 소방이미지 전체에 누가 되는 일이 없도록 민원업무 담당자로서 관련 법령의 숙지와 업무능력 향상을 기본으로 가져야 하며, 「공무원의 청렴유지 등을 위한 행동강령」에 따라 금품․향응 등의 부조리를 근절 및 민원인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시민들에게 “청렴한 소방서, 신뢰받는 소방서, 사랑받는 소방서로 거듭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김기창 서장은 민원업무의 첫 번째는 첫인상이라는 것을 강조하며 “민원인 방문 및 전화 등 응대 시 매뉴얼에 따른 형식적인 친절이 아닌 진심으로 민원인을 대할 것”을 다시 한번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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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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