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방서, 하반기 소방공무원 전화친절 교육 실시
○ 인천공단소방서는 지난 18일 공단소방서 소회의실에서 내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하였다.
○ 이번 교육의 주요 목적은 전화응대 친절 이미지의 질적 향상 도모 및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구현을 통하여 청렴도 향상에 기여하고자하기
위해서이다.
○ 또한 교육의 주요 내용으로는 최초수신, 응대태도, 끝맺음 등 단계별
수화방법 및 친절사례 안내 및 주요 문의사항에 대한 매뉴얼 교육 등
이다.
○ 공단소방서 관계자는 첫인상이라는 것을 강조하며 “전화 응대 시 매
뉴얼에 따른 형식적인 친절이 아닌 진심어린 민원인 응대할 것”을
다시 한번 당부했다.
-
공공누리
-
-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용금지 변경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