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부평소방서, ㈜대우건설과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식 가져

분류
부평
담당부서
예방안전과 (032-723-5330)
작성일
2020-05-29
조회수
177

부평소방서(서장 오원신)대우건설이 28일 서장실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식 행사를 갖고 지역사회 안전약자에게 소방시설을 기부해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주택용 소방시설이란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를 말하는 것으로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201825일부터 아파트를 제외한 단독, 연립, 다가구·다세대 등 주택에 의무적으로 설치하게 되며 가정의 화재피해 저감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지역의 사회공헌활동의 일원으로 마련한 주택용 소방시설 300세트를 부평구 지역의 독거노인, 장애우 등 안전약자에게 전달하고 소방, 의용소방대, 봉사단체 등이 세대를 방문해 설치한다

   

기증식에 참여한 대우건설 전병길 소장은 지역의 안전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동참하고자 주택용 소방시설을 기증하게 되었다.”라며이번 기증식 행사를 통해 안전취약 세대 곳곳에 따뜻한 안전이 전해질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오원신 소방서장은사회공헌을 펼치는 우리 지역의 기업체에서 안전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해 인명과 재산피해 예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1언론사진(주택용 소방시설 기증식).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예방안전과
  • 문의처 032-870-3075
  • 최종업데이트 2023-10-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