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공단소방서(서장 김준태)는 22일 오전 11시 30분 소방서 1층 로비에서 직원 소통ㆍ화합을 위한 ‘심신 休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공연은 시민의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현장활동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직무스트레스 해소와 상호 간 공감대 형성을 통한 활기차고 화합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추진됐다.
○ 이날 공연은 소방서 1층 로비에서 고잔119안전센터 김남철 1팀장과 김원중 소방장이 색소폰과 기타, 하모니카, 트럼펫 등의 악기로 준비곡 ‘My Way’ 등 10여 곡을 연주하며 직원들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 김남철 고잔센터 1팀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에게 음악으로 심신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싶어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직원 상호 간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시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힘을 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 김준태 공단소방서장은 “음악을 통해 직원들이 하나 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해 준 김남철 고잔 1팀장과 김원중 소방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원 모두의 몸과 마음이 깨끗해지고 건강해지도록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