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공단소방서, 인천 소방기술경연대회 최강소방관 ㆍ 구급 분야 우수한 성적 거둬

분류
공단
담당부서
예방안전과 (032-723-5556)
작성일
2021-05-13
조회수
148

○ 인천공단소방서(서장 김준태)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된 인천 소방기술경연대회 최강소방관 및 구급 분야 경연대회에 출전한 소방교 김민규 등 3명이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해 인천시 대표로 선발됐다고 13일 밝혔다.


○ 인천소방본부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는 구조 ㆍ 구급 능력 향상을 통한 현장에 강한 소방관 양성 및 팀 단위 소방전술능력을 함양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 지난 11일 서곶근린공원에서 개최된 인천시 최강소방관 선발대회에 공단소방서 대표로 참가한 황수신 소방사는 최강소방관 1위를 차지했다.


○ 또한 지난 12일 인천소방학교에서 개최된 인천시 소방기술경연대회 구급 분야에 공단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박혜미 소방사와 김민규 소방교 역시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해 이들은 오는 10월 열리는 제34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최강소방관 및 구급 팀 전술 분야에 인천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 김준태 공단소방서장은 “바쁜 현장 활동 업무에도 불구하고 대회를 위해 열심히 구슬땀을 흘려 좋은 성과를 내준 대원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건넨다”며 “전국대회를 새로운 목표로 훈련 시 개인 안전에 유의하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최강소방관 선발대회 1위 소방사 황수신.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소방기술경연대회 구급 분야 2위 소방사 박혜미.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소방기술경연대회 구급 분야 3위 소방교 김민규.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관리담당자
  • 담당부서 홍보교육담당관
  • 문의처 032-870-3075
  • 최종업데이트 2025-03-1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