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송도소방서, 추석 연휴 특별경계근무 돌입

분류
송도
담당부서
예방안전과 (032-810-6619)
작성일
2021-09-16
조회수
21

인천송도소방서(서장 서상철)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화재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신속한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추석 연휴 특별경계근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경계근무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사회 전반의 들뜬 분위기 속에 화재 등 각종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만큼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439, 소방차량 31대가 동원되어 대형화재 등 재난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실시된다.

주요 추진 내용은 소방관서장 중심 현장대응 및 상황관리로 대응체계 강화 유관기관 협조체계 점검 및 비상연락망 상시 유지 화재 등 재난 대비 활동을 통한 소방 대응능력 강화 소방력 전진 배치로 신속한 현장대응 활동 자연재난 대비 대응태세 확립 및 생활안전 민원 적극 지원 등을 실시한다.

서상철 서장은 추석 연휴 기간에는 사람이 많이 모이는 대형판매시설, 공장, 가정집 등에서 화재 등 각종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할 수 있다, “시민들이 안전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소방력을 100% 동원하여 안전사고 등 화재가 발생하기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210916) 인천송도소방서, 추석 연휴 특별경계근무 돌입.jpg 미리보기 다운로드
공공누리
공공누리:출처표시 (제1유형)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의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