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4일 영종도에서 열린 'BMW 드라이빙센터 준공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는 독일과 미국에 이어 3번째로 연 BMW 드라이빙센터로 축구장 33개 크기인 24만㎡의 규모에 2.6㎞ 상당의 드라이빙 트랙과 전시ㆍ체험 공간, 친환경 체육공원을 갖췄다.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가 독일과 미국에 이어 3번째로 14일 인천 영종도에 개장을 했다. BMW 드라이빙센터는 축구장 33개 크기인 24만㎡의 규모에 2.6㎞ 상당의 드라이빙 트랙과 전시ㆍ체험 공간, 친환경 체육공원을 갖췄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4일 영종도에서 열린 'BMW 드라이빙센터 준공식'에서 준공 기념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는 독일과 미국에 이어 3번째로 연 BMW 드라이빙센터로 축구장 33개 크기인 24만㎡의 규모에 2.6㎞ 상당의 드라이빙 트랙과 전시ㆍ체험 공간, 친환경 체육공원을 갖췄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4일 영종도에서 열린 'BMW 드라이빙센터 준공식'에 참석해 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는 독일과 미국에 이어 3번째로 연 BMW 드라이빙센터로 축구장 33개 크기인 24만㎡의 규모에 2.6㎞ 상당의 드라이빙 트랙과 전시ㆍ체험 공간, 친환경 체육공원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