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접견실에서 HIS JAPAN 및 HIS KOREA 대표단을 접견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접견실에서 HIS JAPAN 및 HIS KOREA 대표단을 접견 후 HIS JAPAN사가 한류드라마(별그대)에서 힌트를 얻어 만든 관광상품인 천도비녀(천송이와 도민준을 합친이름)를 들고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좌에서 HIS JAPAN 나카모리 상무, HIS KOREA 이병근 대표,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HIS JAPAN 히라바야시 대표, 김동빈 인천시문화관광체육국장)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접견실에서 HIS JAPAN 및 HIS KOREA 대표단을 접견한 자리에서 '상당히 기대하는 마음으로 좋은 성과가 있길 기대한다'며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 교류 협력있길 바란다'고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접견실에서 HIS JAPAN 및 HIS KOREA 대표단을 접견하고 난 후 HIS JAPAN사가 한류드라마(별그대)에서 힌트를 얻어 만든 관광상품인 천도비녀(천송이와 도민준을 합친이름)를 들고 방문단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접견실에서 HIS JAPAN 히라바야시 대표와 악수를 하고 있다
24일 인천시 청사 앞에서 HIS JAPAN 및 HIS KOREA 대표단이 김동빈 인천시문화관광체육국장과 함께 방문 기념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인천 송도 석산 천도절벽에서 천도비녀(천송이+도민준)에 사랑의 맹세를 담아 400년 시공을 초월해 다음 생애까지 영원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한류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를 HIS JAPAN 및 HIS KOREA가 사랑의 비녀와 촬영지인 인천 송도 석산 등을 컨텐츠화 해 관광객들을 유치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