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남구 용정초등학교 '에니'공연팀이 방과후 프로그램(창작뮤지컬 교육)을 통해 '고아지만 밝고 긍정적인 꼬마숙녀 "애니"를 중심으로 밝은 모습을 통해 주변사람들을 따뜻한 사람으로 변화되게 만드는 과정을 그리는 이야기'를 영어로 공연하고 있다.
2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직원들이 '인천시민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남구 용정초등학교 '애니'공연팀이 방과후 프로그램(창작뮤지컬 교육)을 통해 '고아지만 밝고 긍정적인 꼬마숙녀 "애니"를 중심으로 밝은 모습을 통해 주변사람들을 따뜻한 사람으로 변화되게 만드는 과정을 그리는 이야기'를 영어로 공연한 것을 보고 난 후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남구 용정초등학교 '애니'공연팀이 방과후 프로그램(창작뮤지컬 교육)을 통해 '고아지만 밝고 긍정적인 꼬마숙녀 "애니"를 중심으로 밝은 모습을 통해 주변사람들을 따뜻한 사람으로 변화되게 만드는 과정을 그리는 이야기'를 영어로 공연한 것을 보고 난 후 학생들과 기념으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공직자들이 일을 해 나감에 있어 내가 어디에 있는가?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명확히 인지하자'며 '공직자의 일은 다양하지만 틀에 박혀 있는 경우가 많다. 세상이 끊임없이 변화 발전하고 있는 만큼 적응해 나가자. 인천의 가치는 무궁무진하다. 우리나라는 20-50클럽을 세계 7번째로 가입했을 정도로 경제강국이다특히, 20-50클럽 국가 중 300만 도시인 우리시는 열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대도시이다. 이처럼 인천이 가진 잠재력, 역량 등 가치를 잘 살려 나가자. 일을 진행함에 있어 환경을 탓하고, 사람을 탓하고, 돈을 탓하면서 핑계를 대기 쉽다. 모든 것이 성숙되었을 때를 기다리는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지금하면 된다! 행복과 성취 안되는 이유를 찾지 말고 되는 것을 찾아 시민에게 감동을 주자'고 강조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공직자들이 일을 해 나감에 있어 내가 어디에 있는가?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명확히 인지하자. 공직자의 일은 다양하지만 틀에 박혀 있는 경우가 많다. 세상이 끊임없이 변화 발전하고 있는 만큼 적응해 나가자'며 '인천의 가치는 무궁무진하다. 우리나라는 20-50클럽을 세계 7번째로 가입했을 정도로 경제 강국이다 특히, 20-50클럽 국가 중 300만 도시인 우리시는 열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대도시이다. 이처럼 인천이 가진 잠재력, 역량 등 가치를 잘 살려 나가자. 일을 진행함에 있어 환경을 탓하고, 사람을 탓하고, 돈을 탓하면서 핑계를 대기 쉽다. 모든 것이 성숙되었을 때를 기다리는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지금하면 된다! 행복과 성취 안되는 이유를 찾지 말고 되는 것을 찾아 시민에게 감동을 주자'고 강조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남구 용정초등학교 '애니'공연팀이 방과후 프로그램(창작뮤지컬 교육)을 통해 '고아지만 밝고 긍정적인 꼬마숙녀 "애니"를 중심으로 밝은 모습을 통해 주변사람들을 따뜻한 사람으로 변화되게 만드는 과정을 그리는 이야기'를 영어로 공연한 것을 보고 난 후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_x000D_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남구 용정초등학교 '에니'공연팀이 방과후 프로그램(창작뮤지컬 교육)을 통해 "고아지만 밝고 긍정적인 꼬마숙녀 '애니'를 중심으로 밝은 모습을 통해 주변사람들을 따뜻한 사람으로 변화되게 만드는 과정을 그리는 이야기를 영어로 공연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직원 월례조회에서 '공직자들이 일을 해 나감에 있어 내가 어디에 있는가? 어디로 가고 있는가?를 명확히 인지하자'며 '공직자의 일은 다양하지만 틀에 박혀 있는 경우가 많다. 세상이 끊임없이 변화 발전하고 있는 만큼 적응해 나가자. 인천의 가치는 무궁무진하다. 우리나라는 20-50클럽을 세계 7번째로 가입했을 정도로 경제강국이다특히, 20-50클럽 국가 중 300만 도시인 우리시는 열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로 대도시이다. 이처럼 인천이 가진 잠재력, 역량 등 가치를 잘 살려 나가자. 일을 진행함에 있어 환경을 탓하고, 사람을 탓하고, 돈을 탓하면서 핑계를 대기 쉽다. 모든 것이 성숙되었을 때를 기다리는 사람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지금하면 된다! 행복과 성취 안되는 이유를 찾지 말고 되는 것을 찾아 시민에게 감동을 주자'고 강조 후 수상자들과 기념으로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_x000D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