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 참석해 참석한 중앙기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을 받고 메모를 하고 있다
7일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NEWS1 권영미 기자가 '책의수도 행사가 늘 해오던 방식이고 어떤 대책이 있는 행사인지 그리고 책을 읽지 않는 것에 대한 어떤 대책이 있는지' 질문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메모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자료를 보고 있다.
_x000D_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책의수도 인천과 관련해 행사만이 아닌 실질적인 책의 수도로서의 면모를 갖추기 위한 행사임을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책의수도 인천과 관련한 기자들의 질문을 꼼꼼히 듣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책의수도 인천 관련 홍보 동영상을 기자들과 함께 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7일 서울 프레스클럽에서 가진 '세계책의수도 관련 중앙기자 간담회'에서 책의수도 인천과 관련해 행사만이 아닌 실질적인 책의 수도로서의 면모를 갖추기 위한 행사임을 인사말을 통해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