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가뭄 상황을 확인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주민들을 위로하며 인사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이문영 강화군 농정과장으로 부터 심각한 가뭄 상황을 브리핑 받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이문영 강화군 농정과장으로 부터 심각한 가뭄 상황을 브리핑 받고 땅이 타 들어가 듯 애타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한상순 강화군의원과 함께 심각한 가뭄 상황을 함께 확인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이상복 강화군수와 한상순 강화군의원과 함께 심각한 가뭄 상황을 함께 확인하며 논에 모자라는 물을 관정해 지하수를 공급하는 현장을 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타 들어가는 논의 흙을 만져보고 안타까워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시찰하던 중 메말라 가는 수로를 확인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지역 현장을 찾아가 이문영 강화군 농정과장으로 부터 심각한 가뭄 상황을 브리핑 받고 안타까워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시찰하던 도중 관정을 뚫어 지하수로 논에 모자라는 물을 공급하는 현장을 확인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유시장 우측부터)이상복 강화군수, 한상순 군의원과 함께 시찰하며 확인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시찰하며 타 들어가는 논을 심각히 바라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시찰하며 확인하다가 관정해 고무튜브를 통해 논으로 공급되는 지하수 물을 손으로 떠 마셔 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시찰하고 난 후 농어촌공사 직원에게 업무 지시를 내리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시찰하며 확인하고 주민들과 대책에 관계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북성1리 가뭄현장을 시찰 후 주민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철산리 가뭄현장을 시찰하며 타 들어가는 논을 확인하며 안타까워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일 강화군 철산리 가뭄현장을 시찰하며 확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