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조상범 제4대 인사랑 협의회장에게 인천시민들의 지역정체성과 시민의식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이 커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신임 유필우 제5대 인천사랑운동 시민협의회 회장의 영접을 받으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조상범 제4대 인사랑 협의회장에게 인천시민들의 지역정체성과 시민의식을 높이는데 기여한 공이 커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유필우 신임 제5대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회장이 조상범 제4대 회장으로 부터 협의회 기를 받아 흔들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유필우 제5대 인천사랑운동시민협의회 회장이 인천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는 취임사를 유심히 듣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유필우 인사랑 협의회 5대 회장이 정파와 진보 보수 없이 인천만을 위해 인천당으로 열심히 일하겠다는 말에 감동을 받았다'며 '능력은 자기를 위한 것인데 능력보다 중요한 것은 열정, 열정보다 중요한 것은 사랑이다. 사랑이 있어야 진정성이 있고 그 진정성으로 모두를 위해 일 할 수 있다. 1년 동안 구호를 고민했는데 앞으로 내사랑 인천으로 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앞서 '유필우 인사랑 협의회 5대 회장이 취임사에서 정파와 진보 보수 없이 인천만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는 말에 감동을 받았다'며 감사의 박수를 치자고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3일 라다마호텔 2층 다빈치홀에서 열린 '인사랑 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귀빈들과 함께 떡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