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영화 '춘희막이' 시사회에서 박혁지 감독을 만나 함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열린 영화 '춘희막이'를 보기 위해 입구에 도착해 관련된 전시물을 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열린 영화 '춘희막이'를 보기 위해 입구에 도착해 관련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영화 '춘희막이' 시사회에서 박혁지 감독을 만나 주인공인 춘희 할머니와 막이 할머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영화 '춘희막이' 시사회에서 박혁지 감독을 만나 주인공인 춘희 할머니와 막이 할머니에 대해 설명을 듣고 난 후 질문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박혁지 감독과 권칠인 인천영상위원회운영위원장,한경수프로듀서와 만나 함께 시간을 가지고 있다.(좌로부터 한경수프로듀서,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권칠인 인천영상위원회운영위원장,박혁지 감독)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시사회 전 강석필 인천영상위원회 사무국장이 영화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며 진행하고 있다.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박혁지 감독과 인천영상위원회 권칠인 운영위원장이 영화에 대한 소개와 인사말을 한경수 PD를 통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영화 '춘희막이' 시사 전 강석필 인천영상위원회 사무국장이 사회 진행을 맡고 있다.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행사 인터뷰가 조지훈 인천다큐포트 프로듀서에 의해 진행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박혁지 감독을 만나 함께 조지훈 인천다큐포트 프로듀서의 사회로 인터뷰가 진행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영화 '춘희막이' 시사회에서 박혁지 감독을 만나 조지훈 인천다큐포트 프로듀서의 진행으로 함께 인터뷰 시간을 가지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관람 후 평가하기를 잔잔한 인간애를 느낄 수 있는 훌륭한 작품이라고 말하며 박혁지 감독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박혁지 감독을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낸 후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에서 관람객과 감독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를 관람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를 관람 전 영화 감독들과 만찬을 가지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24일 구월동 소재 CGV에서 가진 시사회 영화 '춘희막이' 박혁지 감독을 만나 함께 시간을 가지며 '춘희막이' 두 할머니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