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인천시내를 둘러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을 시민들과 오르는 길놀이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표지석을 제막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정상 개방을 알리는 고유제를 올리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열린 '문학산 정상 개방 고유제'에서 인사말을 통해 '문학산 정상 개방'의 의미를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과 노경수 시의회 의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문학산 정기 받아, 인천의 가치 재창조'라는 축원글이 담긴 희망연을 바라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문학산 정기 받아, 인천의 가치 재창조'라는 축원글이 담긴 희망연에 서명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과 노경수 시의회 의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문학산 정기 받아, 인천의 가치 재창조'라는 축원글이 담긴 희망연을 날리고 있다.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시민들이 인천시내를 둘러보고 있다.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봉수대 거화의식이 진행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문학산의 역사가 담긴 사진을 살펴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시민의 날을 맞아 개방된 문학산 정상에서 시민들과 사물놀이를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