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전성수 행정 부시장이 29일 인천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정호 인천교통공사사장과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온북TV 조철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가진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를 함께 하며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다.
전성수 행정 부시장이 29일 인천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정호 인천교통공사사장과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온북TV 조철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가진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가 29일 인천시청 영상회의실에서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인천과 책을 소개하며 우정을 전하는 '어린이 편지쓰기 행사'에 공모한 301명의 어린이 중 선택된 어린이들이 참석해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의 이야기를 통역을 통해 듣고 있다.
인천과 책을 소개하며 우정을 전하는 '어린이 편지쓰기 행사'에 공모한 301명의 어린이 중 선택된 정서현 어린이가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 앞에서 폴란드 어린들에게 보낼 편지를 낭독하고 있다.
전성수 행정 부시장이 29일 인천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정호 인천교통공사사장과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온북TV 조철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가진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에서 인천과 책을 소개하며 우정을 전하는 '어린이 편지쓰기 행사'에 공모한 301명의 어린이 중 당선된 어린이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전성수 행정 부시장이 29일 인천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정호 인천교통공사사장과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온북TV 조철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가진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에서 인천과 책을 소개하며 우정을 전하는 '어린이 편지쓰기 행사'에 공모한 301명의 어린이 중 당선된 어린이에게 표창장을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스티나 골로브가 29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가진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에서 폴란드 어린이들에게 인천과 책을 소개하며 우정을 전할 어린이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가 29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가진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에서 폴란드 어린이들에게 인천과 책을 소개하며 우정을 전할 '어린이 편지쓰기 행사' 공모에 당선된 어린이들과 악수를 하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
크쉬슈토프 마이카(H.E. Krzysztof Majka) 주한 폴란드대사가 29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가진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알리는 어린이 편지 전달행사'에서 폴란드 어린이들에게 전할 인천과 책을 소개하며 우정을 전할 편지를 어린들과 함께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