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애인(愛仁) 토론회'에서 2015년 3대 시정 역점시책 중 하나인 「인천만의 가치 재창조」를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인천의 가치에 대해 열띤 토론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애인(愛仁)토론회'가 열리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애인(愛仁)토론회'에서 시민들과 함께 인천의 역사와 문화가 그려진 수건을 흔들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유정복 인천광역시장과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애인(愛仁) 토론회'가 열리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애인(愛仁) 토론회'에서 2015년 3대 시정 역점시책 중 하나인 「인천만의 가치 재창조」를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인천의 가치에 대해 열띤 토론과 이야기를 나눈 후 마지막 마무리 인사를 시민들에게 하고 있다.
인천 문화와 역사가 그려진 손수건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애인(愛仁) 토론회'에서 2015년 3대 시정 역점시책 중 하나인 「인천만의 가치 재창조」를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인천의 가치에 대해 열띤 토론과 이야기를 나눈 후 시민들과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애인(愛仁) 토론회'에서 2015년 3대 시정 역점시책 중 하나인 「인천만의 가치 재창조」를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인천의 가치에 대해 열띤 토론과 이야기를 나눈 후 마지막에 학생들이 요청해 함께 기념사진을 남기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애인(愛仁) 토론회' 식전 공연 행사로 인천의 역사․문화적 의미가 있는 ‘인천 성냥공장’을 배경으로 한 인천 대표 뮤지컬 「성냥공장 아가씨」 특별공연 진행을 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애인(愛仁) 토론회' 식전 공연 행사로 인천의 역사․문화적 의미가 있는 ‘인천 성냥공장’을 배경으로 한 인천 대표 뮤지컬 「성냥공장 아가씨」 특별공연을 본 뒤 출연자들을 격려하며 화장품을 선물로 주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애인(愛仁) 토론회' 식전 공연 행사로 인천의 역사․문화적 의미가 있는 ‘인천 성냥공장’을 배경으로 한 인천 대표 뮤지컬 「성냥공장 아가씨」 특별공연을 본 뒤 출연자들로 부터 다음 공연 티켓을 선물로 받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을 사랑하는 시민 2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애인(愛仁) 토론회'에서 2015년 3대 시정 역점시책 중 하나인 「인천만의 가치 재창조」를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인천의 가치에 대해 열띤 토론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