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 행사에서 구민들의 바램과 질문에 응답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 월디관에서 열린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 행사장에 입장하며 구민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를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가 열리는 월디관에서 화동들로 부터 환영의 꽃을 받으며 눈 인사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를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 행사가 열리는 월디관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 월디관을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 행사에서 사진 좌로부터, 노경수 인천시의회의장,임관만 중구의회의장, 김홍섭 중구청장과 함께 '우리는 중구' '우리는 인천' 구호를 외치며 한 해 사업의 성공을 다짐하고 있다.
중구청 월디관 앞 인간인력거 동상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김홍섭 중구청장으로 부터 현안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기 위해 중구청 관광진흥실을 가던 중 길 가에 있는 청동 인력거꾼 옷 가슴에 새겨진 한자와 일본어 글자를 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김홍섭 중구청장으로 부터 현안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기 위해 중구청 관광진흥실을 가던 중 길 가에 있는 청동인력거상 옷 가슴에 새겨진 한자와 일본어 글자를 보며 "인력거꾼 옷 가슴에 한자와 일본어로 인간의 힘이란 뜻으로 글이 새겨져 있는데 아무리 그 당시를 재현했다고 해도 일본어로 표기한 것은 문제가 되지 않겠는가" 라고 지적하며 "차라리 다른 표현이면 좋겠다"라고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를 가지기 전 중구청 관광진흥실에서 김홍섭 중구청장으로 부터 현안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시민행복토론회를 가지며 시민들과 현안사업과 구민들의 건의와 바램에 대해 격의없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월디관에서 열린 '인천가치 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에서 각 테이블을 라운딩하며 구민들과 현안사업과 건의, 바램 등에 대해 격의없이 이야기를 나누며 중요 부분은 기록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 행사에서 구민들의 바램과 건의사항에 대해 경청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 행사에서 구민들의 바램과 건의사항에 대해 경청하며 기록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5일 중구청을 연두방문해 '인천가치재창조와 시민행복토론회' 행사를 마친 후 구민들에게 일일이 악수하며 인사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