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8일(호놀룰루 현지시각) 자매도시인 호놀룰루시의회를 방문해 어니스트 마틴(Earnest Martin) 시의장을 면담한 자리에서 인천경제자유구역 및 세계부동산엑스포, 그리고 168개 인천의 섬프로젝트 개발 구상 등을 적극 설명하고 이번 9월3일에 있을 '제2회 세계부동산엑스포'에도 하와이 부동산 관련기업들이 적극적인 참가와 홍보를 요청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8일(호놀룰루 현지시각) 자매도시인 호놀룰루시의회를 방문해 어니스트 마틴(Earnest Martin) 시의장을 면담한 자리에서 인천경제자유구역 및 세계부동산엑스포, 그리고 168개 인천의 섬프로젝트 개발 구상 등을 적극 설명하고 이번 9월3일에 있을 '제2회 세계부동산엑스포'에도 하와이 부동산 관련기업들이 적극적인 참가와 홍보를 요청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8일(호놀룰루 현지시각) 자매도시인 호놀룰루시에서 20년간 거대한 주상복합을 만들며 사업중인 하워드 휴즈(Howard Hughes)사를 방문해 데이비드 스트라이프 수석부시장으로 부터 브리핑을 받은 후 경제자유구역청과 세계부동산엑스포에 대해 소개하며 행사에 참가를 요청을 하고 있다.
18일(호놀룰루 현지시각) 자매도시인 호놀룰루시의회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8일(호놀룰루 현지시각) 자매도시인 호놀룰루시의회를 방문해 의회를 시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