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어린이들의 바램을 적은 "시장님 들어주세요" 포스트를 최은영 여사와 함께 보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뽀로로 인형에게 덥지 않냐며 이야기를 건네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로봇들의 춤을 구경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어린이와 함께 '충성'을 외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최은영 여사와 함께 참석해 어린들과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방명록에 "어린이가 행복한 인천! 바로 우리의 희망입니다."라고 서명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방명록에 "어린이가 행복한 인천! 바로 우리의 희망입니다."라고 서명을 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품행이 바른 학생들에게 표창을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아동복지 증진에 공이 큰 유공자들을 표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5일 문학경기장에서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가 열리고 있다.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어린이 대표들이 어린이 헌장을 낭독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주요귀빈들과 어린이들과 함께 어린이 행복안전을 기원하는 '희망풍선날리기'를 하고 있다.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희망풍선날리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희망풍선 날리기'를 한 후 어린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 참석해 어린이들과 함께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시장님 들어주세요" 포스트를 보고 포스트 내용들을 모두 정리해 달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승덕여고 푸르미봉사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인형에게 덥지 않냐며 이야기를 건네며 안아주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5일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제94회 어린이 날 행사'에서 어린이와 함께 소방교육을 함께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