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열린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을 토론 후 함장과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위원들과 함께 인천함 갑판 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 후 인천함 함장인 김국환 중령으로 부터 명예함장 모자를 선물로 받아 쓰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열린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을 토론 후 인천함 함장인 김국환 중령으로 부터 닷을 내리는 배 모형 엔카와 명예함장 모자를 선물로 받아 쓰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 후 인천함 함장인 김국환 중령으로 부터 인천함 포들을 시찰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 후 인천함장인 김국환 중령과 함께 시찰하다가 질문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 후 인천함 장병들을 격려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 후 인천함을 시찰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 후 인천함 함장인 김국환 중령으로 부터 포에 관련된 브리핑을 받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3일 인천군항부두에 정박중인 인천함 선상에서 인천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으로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열고 여러 상정된 안건을 결의하고 북의 가상 해상 침투 공격에 대한 대책에 대해 토론 후 인천함 포들을 시찰하고 관계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