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부평구 십정동 소재 어르신 무더위 쉼터인 백운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독거노인 등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경로당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한 후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부평구 십정동 소재 어르신 무더위 쉼터인 백운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독거노인 등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경로당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노인복지 증진에 더욱 힘 쓸 것을 말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부평구 십정동 소재 어르신 무더위 쉼터인 백운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독거노인 등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경로당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한 후 후식으로 과일을 라운딩하며 돌리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부평구 십정동 소재 어르신 무더위 쉼터인 백운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독거노인 등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경로당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노인복지 증진에 더욱 힘 쓸 것을 말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부평구 십정동 소재 어르신 무더위 쉼터인 백운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독거노인 등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경로당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소통의 시간을 보낸 후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부평구 십정동 소재 어르신 무더위 쉼터인 백운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독거노인 등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경로당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소통의 시간을 보낸 후 밖에서 기다리던 동네 주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10일 부평구 십정동 소재 어르신 무더위 쉼터인 백운경로당을 찾아 30여명의 독거노인 등과 함께 점심 배식봉사를 하면서 경로당 운영현황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